원사이즈 발목양말 :) 여름덧신 폴프랜즈 (paulfrenz), 국민양말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은 발목양말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댜국민양말로 추천하고 싶은 이 아이템은 여름덧신 폴프랜즈(paulfrenz) 인데용제가 물건 한번써보고 맘에들면 진짜 5년이상씩 계속 똑같은거만 쓰는데, 아마 이 양말이 저에게 그런 물건이 되지 않을까 싶네용​​​

>

​여름덧신, 덧신, 온가족 양말로 추천하는 이 폴프랜즈 제품은 원사이즈에요!
220mm에서 300mm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신을 수 있기때문에 온가족 양말로 추천해용​저도 오빠랑 동생이랑 양말을 같이 신는데요…여성용으로 사 놓은 제 발목양말을 오빠나 동생이 한번 신고나면 다 너덜너덜 늘어나서 너무 짜증이 나더라구요….하지만 이제 이 덧신을 알게 된 이상…☆ 더이상 쓸데없는 스트레스를 받을 일은 없을 것 같네요!
!
​​​

>

​​남여공용 발목양말인 여름덧신 폴프랜즈 (paulfrenz)는 베이지색, 흰색, 검정색으로 되어 있어요-저는 보통 흰색이나 검정색을 주로 신는 편인데, 베이지색도 나름 예쁘더라구용ㅎㅎ가격도 저렴해서 대용량으로 사놓고 가족들과 다 함께 신으려구요!
​​

>

​이렇게 손잡이 달린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용원사이즈에다가 남여공용 덧신이기 때문에 사이즈에대한 고민 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도 좋구요!
양말은 속옷이나 일반의류와는 다르게 선물하기 부담없고, 받는 사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어서 저는 양말 선물 자주 하는 편입니다 :)​​​

>

​​ 여름덧신 폴프랜즈 (paulfrenz)는 면80%로 이루어진 고오급 양말이에요싸구려느낌 전혀 걱정 특히 면 중에서도 코마면으로 만들어진 여름덧신인데요!
!
코마면이 뭔가 찾아봤더니 유아복에 자주 사용되는 원단이라고 하더라구요!
​​

>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
!
!
여름덧신으로 추천하는 이 양말의 주 원단인 코마면은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소재인데요!
​여름에 덥고습하지 않게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운동할 때 신어도 쾌적하고, 사무실이나 일할 때 신으면 발에 땀 안차고, 냄새도 안나고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

>

​벗겨짐방지 실리콘도 총 4줄로 되어 있어요!
!
실리콘 또한 아동인증 받은 kc 인증 실리콘이라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온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국민양말!
!
​ 여름덧신 폴프랜즈 (paulfrenz)는 내구성이 엄청 강해서 변형이나 훼손이 잘 되지 않기로 유명하더라구요!
!
건조기를 사용해도 사이즈가 줄어들지 않아서 한번 사 놓으면 오랫동안 계속 신을 수 있어서 양말구입비 절감효과까징>_<​​

>

​탄력성이 넘 좋고,좋은 면을 사용해서 촉감도 넘 좋고,무엇보다 통기성이 좋아 수술실에서 일하느라 매일 퇴근할 때 발냄새 나던 저에게 딱 안성맞춤인 이 여름 덧신!
!
!
​사이즈도 원 사이즈라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신으니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

>

​너무 편안해서 신나버린 발구의 여름덧신 폴프랜즈 (paulfrenz) 착용샷을 올리며….포스팅 마무리할게요 ​구매사이트는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aul_frenz/products/494753294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