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축농증 증상까지 최선의 방법은?

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축농증 증상까지 최선의 방법은?​​​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달고계신 분들께꼭 알려드리고싶은 정보가 있어서 찾아왔어요~우리 비염인들만 알고있는, 민감해지는 사실 ㅠㅠ봄,겨울,환절기만 되면 난리나는 비염….뭐 사실 특별할 것도 없는 시기, 이 친구는 정말 수시로1년 내내 찾아오는 것 같다 그죠?​​​

>

​​진짜 비염 없는 사람들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이건 별거 아닌게 아니라 이친구를 매일 달고사는거 자체가별거라는 사실!
!
!
늘 코를 킁킁거려야 하고 답답한 느낌은 늘 느껴야하고비염수술 생각도 안해본건 아니지만…이야기만 들었을때는 차라리 다시 태어나는게 나을것같다는생각을 하게되요….저만 그런거 아닌거죠..???​​​

>

​​그러던 와중에 얼마전에 회사에서 다른팀에 아는직원이비염끼가 있는것같아 슬쩍 같은 비염인이라고 얘기했었는데그 분 비염증상이 확 좋아졌다는 소식을 건너건너 듣고바로 그분께 달려가서 은근슬쩍 물어봤죠!
​근데 대박, 특별히 무슨 시술을 한게 아니라그냥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하나로 증상이 좋아졌다는거예요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시나 하면서도궁금하니까!
궁금할수밖에 없으니까!
!
!
물어봤죠 근데…​​응????? 잠크림???​​​

>

​​처음듣는 단어였어요!
잠크림이뭐지?잠잘 오는 크림인가? 이름이 꽃보다잠크림이라는데그렇게 잠이 잘 오는크림인가?제품명을 들을때는 정말 어리둥절했었죠…​그래서 바로 자리와서 검색을 해봤는데 비염에도 좋은효능을 보인다고 하더라구요~뭐, 일단…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라 부담스럽지도 않고,뭐, 만약에 비염에 효과없으면 잘때나 바르지 하는 생각에주문바로 했어요!
​​​

​​이게 꽃보다잠크림이라는 제품인데,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축농증 증상 코막힘 심지어신생아들 코막힘까지 뚫어준다는거에요!
​설마설마 했죠… 후기가 다들 좋은거 같기는한데,일단 써 봐야하니까 바로 바름바름 들어갔어요​일단 바를때 불편한거는 없었어요!
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축농증 증상 갖고 계신분들은솔직히 피지오머같은 스프레이방식 안써보신분들계실까요?순간 시원하게 해주는 맛은 있긴한데…뭐 들어보신분들도 계시고 아직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비염에 스프레이 많이 뿌리게되면 몸에 되게 안좋다고해서 그때부터는 되도록 안뿌리려고 노력하고 자제하고했었드랬죠…​​

​​일단 그래서 가장 단시간에 효과가 확실했던 스프레이는어렵사리 바이바이하고선 이래저래 힘든 시간들을 보내다가이 제품을 딱 바르니… 시원한 느낌도 있고,그 느낌때문인지 콧속이 화~한 느낌으로 가득차서뚫리는 듯한 느낌이 서서히 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몸에 나쁜것도 1도없고, 모두 천연제품으로만아가들도 쓰는 거라는데~!
!
!
성인용 아가용 따로 있는거같은데 성인용도 모두 천연제품으로 인증받은거라네요ㅎㅎ​이런 좋은걸 왜 이제 알았을까요……?​​​​

>

​​그래서 제가 널리널리 알려드리려구 이렇게 소개하게된거아닙니까 ㅎㅎㅎ​코주변에 발라도 되고, 콧구녕속에 면봉으로 쓱 해도되고아주그냥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바르면 됩니다 !
!
!
그러고 숨을 들이마시면 코가 뚫리는 시원한 느낌이퐉!
계속 숨 쉬고 싶다………… 공기야 나에게 오너라아아​크기나 용량은 확실히 작은편인데, 뭐 사실 얼굴전체에바르는것도 아니고 몸에 바르는것도 아니고!
코밑에 슬쩍바르는거라, 약국에서 구매해서 사용했던수많은 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약들에 비하면훠얼씬 대용량이라는것!
​제품 후기들 보니까 6개월 전후로 쓴다고하는데하… 저는 이 아로마 향도 너무 좋아서 아주 달고삽니다효과도 일단 굳이고, 취향도 저에게 너무너무 맞아서~정말 감동 유레카였어요 ㅠㅠ(아로마 향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 잘 안맞으실수도 있겠음)​

>

​​일단 알레르기비염 알러지비염 축농증 증상 코막힘아니면 잠들때 오래오래걸리시는 분들한테도 좋대요!
아, 꽃보다잠스프레이라는것도 같이 있는데이건 저한테 필요없을거같은데 잠들고 싶은분들은이것도 한번 살펴보셔요!
!
!
​이거는 진짜 일단 믿고 사는것도 가격면에서 부담이없으니까 한번 진짜 사용해보세요 ㅎㅎㅎ신세계를…. 맛보실 거에요 !
!
!
!
ㅎㅎ​코 막혀서 잠들때 바늘구멍으로 겨우겨우 숨쉬던 날들아안뇨옹…. 난이제 행복하게 시원하게 자련다^^꽃보다잠크림아 진짜 너무고맙다…​​​

​​요즘에는 진짜 일상에서 회사에서도 콧물흐르거나킁킁대는것때문에 습관적으로 사람들 눈치보는것도많이 없어지고 당당해 졌어요!
코로 숨쉬는 것이 이렇게 행복한 건지도 새삼 느끼네요^^​​본인이 비염이 없더라도 주변에 비염으로 힘들어하시는분 계시면 꽃보다잠크림!
선물로도 적극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