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카드지갑 겨울엔 라피예뜨 빠삐용지퍼 미니멀 스타일! ­

점점 현금보다는 카드 위주로 가지고 다니기에~~요즘은 큰 지갑보다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지갑을 훨씬 선호하게 되었어요.. 특히 겨울철이 되면 두터운 외투 주머니에 가벼운 카드지갑 하나 정도만 가지고 외출하는 것이 실제로 간편하기도 하니까요..

>

​​​​​​​​​​​LA FILLETTE빠삐용 지퍼카드지갑 로즈핑크

작년에 미니반지갑이 필요해서 알게 되었던 라피예뜨라는 브랜드인데요..이번에는 미니반지갑보다 더욱 미니멀한 스타일의 여성카드지갑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고급스런 기본 포장패키지에 담겨 오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이더군요.. 요즘 한창 연말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조금있으면 졸업선물 또 입학선물 등을 준비해야할 시즌이잖아요^^

>

​​​​​​​부직포면 스타일의 커버링이 한번 더 되어 있군요.. 새 제품 개봉할때~~~ 한점의 스크래치도 보이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였구나 싶었습니다.

>

​​​​​​​​색상이 아주~~ 쨍하게 세련된 로즈핑크여성카드지갑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빠삐용 지퍼카드지갑입니다.

제 눈에는 일단 로즈핑크가 한눈에 반할 정도로 이뻐 보였기에 보자마자 선택해 보았는데요…로즈핑크 외에 블랙, 레이크블루, 와인퍼플, 코지토우프 색상들도 매력 있어 보였어요… 아마 제가 조금 더 젊었다면 ? 블랙이나 코지토우프 색상 아니 레이크블루를 했으려나? ㅎㅎㅎ 아마 선택장애로 꽤나 고민했을 것 같더군요..

>

​​​​​​​가로 세로 두께가 110 * 75 * 22mm 로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로 지퍼가 적용된 스타일의 여성카드지갑이에요..​스크래치에 강한 소가죽사피아노 제품으로 LA FILLETTE 로고가 새겨진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아주 아주 베이직한 스타일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오히려 세련되어 보여서 맘에 들어요.

>

​​​​​​​​라피예뜨라는 브랜드는 생소한 분들도 있을 텐데요..저도 작년에 처음 접했던 브랜드였지만 직접 사용하면 할수록 디자인 뿐 아니라 품질까지 만족스러웠기에 요 브랜드 제품으로 선물도 꽤 여러번 했을 정도!
가격대비 품질이 기대 이상이라~~ 이만한 실용적인 제품도 또 없더라구요…

>

​​​​​​​바느질 디테일은 말 할 것도 없었고 지퍼디테일이나~~ 악세사리 등~~ 도옷에 걸림없이 마감이 아주 깔끔하고 세련되었는데다 ~

>

​​​​​​​​내부에는 카드슬롯 4개 소품포켓2개, 그리고 지퍼포켓 1개의 구성으로 딱 필요한 것만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는 여성카드지갑이에요… ​속이 참 알차지 않나요? ​물론~~ 반지갑이 아닌 여성카드지갑이기 때문에 지폐를 넣어야 한다면 접어서 넣어야 해요..​하지만~~저는 요즘 사실 현금은 거의 들고 다니지 않거나혹은 만원짜리 한장, 아니면 몇천원 정도만 지갑에 넣어다니기에 저는 카드지갑으로 선택했어요..​만약 지폐를 구기기 싫다면 비슷한 크기와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갑을 선택하는 것도괜찮은 선택일듯 합니다.

>

​​​​​딱 필요한 것만 넣을 수 있는 내부모습은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신분증하나, 교통카드가 포함된 체크카드 한장,그리고 신용카드 한장정도만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 그럴때 딱 좋은 미니멀 스타일!
대중교통 이용할때~~가방에서 지갑 꺼내고~ 다시 지갑에서 교통카드 꺼내는 번거로움은 이제 안녕? 주머니에 쏘옥 들어가는 요 아이 하나만 꺼내서버스타면서 혹은 지하철 타면서 ” 삐” 하고 찍으면 아주 딱이에요..

>

​​​​​​​이카드 , 저카드 다 들어있는 장지갑 들고 버스 탔다가~” 카드를 한장만 대 주십시요!
” 하는 메세지 들은 경험 있으시죠? ㅎㅎ ​그래서 카드를 따로 꺼내어 대고 결재했는데 내릴때 어떤 카드였는지 헷갈렸던 경험도~~ㅎㅎㅎㅎㅎ

>

​​​​​​때문에 여성카드지갑이 요즘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어요~~ 특히 학생들 지갑으로도 좋아 보였어요.. 학생들은 딱 사용할 만큼의 용돈과 교통카드, 그리고 학생증 정도면 충분하기에 카드지갑 하나면 메인지갑으로 사용해도 되겠더라구요,,

>

​​​​​​​​​우리 딸래미가 탐낼수 밖에 없는~~~ ㅎㅎ 어쩌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줄까?

>

​​​​​​​​​요래 조래~~~~ 손으로도 들어보고~또 패딩 주머니에도 딱이네~~ 하며 실험하는 중!
!
지난번 생일 선물을 정하지 못해서 못 받았다며~~ 그냥 이거 주면 안 되느냐고 ~~ 협상중입니다.

>

​​​​​​​하지만 저도 딱 필요했던 여성카드지갑이라~~ 이번에는 딸래미에게 양보하지 않았어요… 차라리 ~~ 다른 색상으로 알아보라며 사이트 주소를 가르쳐 주었답니다.

ㅎㅎ

>

​​​​​​​ㅎㅎㅎ 요거 볼수록 참 이쁜 미니멀 카드지갑이었어요..지갑이라는 것이 은근 손이 자주 가게 되는 그런 것들이 있잖아요? 특히 소가죽사피아노 제품이라~~ 아마 오래 사용해도 새것같은 느낌이 금새 변하지는 않을 것 같아 더욱 만족스러웠고 (실제로 작년에 사용하고 있던 제품도 소가죽사피아노였는데 아직도 쌩쌩해요^^)연령에 상관없이 여자라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품질!

>

​​​​​​​​또 지퍼디테일 덕에 겉모습이 여자카드지갑처럼 보이지 않고(카드가 겉에서 안보여서 좋아요)일반 반지갑 느낌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딸래미야~~~~~ 맘이­꺼랑 다른 색상으로 골라보아라~~~^^ ​겨울이면 장갑도 외투도~~ 거추장 스러운 저에게는 조금이나마 간편한 외출을 도와주고 있는 기특한 카드지갑!
요즘 겨울 날씨 때문인지~~ 미세먼지 때문인지~~ 복잡한 스케쥴 때문인지~~ ㅎㅎ 조금 우울했던 기분을 날려주기까지 한 로즈핑크 색상!
아주 사랑스러운 색상이네요^^전에는 이렇게 밝은 색상톤의 지갑을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요즘은 밝고 이쁜 색상톤이 왜케 땡기는지 모르겠어요..(나이들면 밝은 옷도 악세사리도 밝은 색상을 자꾸 찾는 다는 속설? 이 있던데… )하긴~~ 여성지갑은 뭐니 뭔니해도 붉은 계통이 돈복을 불러온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은 것 같기도 하던데~~ 나이 말고~~ 좋은 기운 받고 싶은 걸로 해 둘래요~~^^ ㅎㅎ

>

​​​​​여성카드지갑 라피예뜨 다른 색상들은 어떤 이쁜 아이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