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 근시의 렌즈 삽입술은 안전합니까?

 

현대인의 대부분이 고도 근시로 안경이나 맞춤 렌즈 없이는 정상적인 생활 자체가 불가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최근에는어린아이들도성장과정부터근시현상이발생하고성장하는과정에서점차심각한시력저하를겪고있는데요.현대사회는디지털이나전자기기의활성화로과거와는달리휴대폰이나컴퓨터등이일상생활에많은부분을차지하게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눈의 건강은 더욱 악화되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 고도 근시가 일어나고 있다 경우라고 한다면, 여러 곳에 불편을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최근에는 시력교정술을 통한 완벽한 시력회복을 기대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지만, 대표적인 방법인 라식, 라섹은 각막을 절삭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고도 근시처럼 다량의 교정량을 필요로 하는 경우는 사실상 권장하기 어렵습니다.

지나치게 각막을 절삭하면 나중에 안압에 견디지 못하고 다양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렌즈 삽입술이 가장 안전하면서 시력의 질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으로 적극 권장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역시 개개인의 눈에 딱 맞게 진행되지 않으면 사실상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눈에 딱 맞는 렌즈의 크기가 설정되지 않는다면 수정체에 손상이 생겨 백내장이 유발되거나 방수 흐름이 막혀 녹내장 발생도가 높아집니다.

뿐만 아니라 위치도 정확하게 지정되지 않으면 난시축과 어긋나 잔여 난시와 어지러움의 유발 원인이 되고 있어요.

때문에 본원에서는 독자적인 사람 공지능 기술력을 이용하여 안전한 결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분들이 그에 따른 진행으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어 건강하고 뚜렷한 시야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미 유명 학술지에도 게재될 만큼 그 기술력을 충분히 인정받고 있는 본원의 AI 시스템의 경우 개개인의 눈만 두고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함께 비교분석을 하여 오차범위를 0에 가깝고 안전한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눈이라는 기관은 시각을 담당하고 있는 곳으로 사실상 매우 날카롭고 일상생활에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는 훑어보면서 세상을 많이 관찰하고 느끼게 됩니다.

그만큼 세심하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차 감소를 위한 본 원의 AI 렌즈 삽입술은 렌즈가 삽입되는 과정부터 0.1도까지 개개인의 눈에 딱 맞도록 계산이 되어 있어 정확하게 안구 공간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확실한 렌즈 크기까지 계산하여 제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인공지능 데이터는 47만 개를 분석했습니다.

이와 함께 비교 분석될 경우 수술 가능 여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 것은 물론 현재 눈에는 어떤 시력교정술이 가장 적합한지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과정에서 진행될 경우 어느 정도의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지 예상 시력까지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EVO+ICL 같은 경우에는 기존 방식과 달리 홍채절개술이 필요 없습니다.

예전에는 렌즈가 삽입된 후 방수 흐름이 막히지 않도록 홍채를 그었으나, 현재는 렌즈 자체의 중심부와 주변부에 홀을 생성하는 방법으로 그에 대한 문제를 완벽하게 극복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존 안구의 형태에서 변형이 적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도 근시 쪽에는 훨씬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렌즈는 자외선 보호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평상시의 생활에서도 눈이 닿는 피로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광학부 자체가 넓어져 야간에 빛이 번지는 현상도 줄어들고 방수 흐름이 원활해져 안구건조증에 대한 불편도 줄었습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아진 방법으로 초고도 근시에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난시까지 함께 가지고 있는 장소 해도 이 경우 자체적인 렌즈를 권장하였으나 현재는 보다 퀄리티 높은 시력 회복을 위해 렌젝스 레이저를 통한 난시 교정이 먼저 진행되고 있으며 이후에는 앞서 설명한 동일한 렌즈로 시력 교정을 돕고 있습니다.

렌즈 삽입술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라식, 라섹보다는 쉬운 과정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개개인의 눈마다 전혀 다른 특색을 면밀히 파악하고 접근해야 하는 만큼 그만큼 섬세한 분석과 고난이도의 기술력을 보유한 곳에서 시술해야 합니다.

본원에서는 8대 필수검사를 통해 안전하고 확실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검진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카시아2 같은 대학병원에서나 볼 수 있는 최첨단 장비도 함께 갖추고 있어 기존 장비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안내 환경을 360도 초고속 스캔하여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본원에서는 고도 근시 환자를 위한 보다 안전한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도 이 병원과 함께 있어 확실한 시력 회복이 가능하였으므로 이 점을 참고하여 내원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카톡 실시간 빠른 상담을 통해 고도근시 환자분들이 궁금하실 수 있는 추가적인 문의도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 TOWER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