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VR게임방, VR STAR에서 즐거운 시간 ♪

VR게임방 ★ VR STAR 송도점아무래도 집에서 가깝고,송도현대아울렛과 연결되어있어서 자주가는송도트리플스트리트 (=송트리)

>

수 많은 곳들 중에 항상 눈여겨 보던VR게임방, VR STAR드디어 가봤어요!
위치는송도트리플스트리트 A동

>

인기 폭발 핫플레이스 VR게임방,VR STAR 송도점신랑과 함께 가려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휴가가 끝난 평일오전에 다시 VR게임 도오전출근한 신랑말고, 친구와 함께 고고!

>

오픈시간 즈음 맞춰 가니나이스!
!

>

이곳은 울 애기랑 송트리 가면못 지나치는 곳가상 연못이 있다!
물고기를 향해 걸으면도망간다능

VR게임방, VR STAR에 가면

>

먼저 입구에 있는무인기계에서원하는 게임 티켓을 구입한 후에직원에게 제출하면 게임을 할 수 있어요!

가장 먼저 탑승해본VR 어트랙션1

>

선택의 폭이 엄청 많다하지만…친절하게 직원분께서어떤 어트랙션이 더 길고 재미있는지추려주셔서 좋다

>

소지품 두는 곳까지 따로 있어바닥에 굳이 내려 놓지 않아도 되는 센스!

>

먼저 캡슐같은 의자에 앉은 후VR기기 착용을 하면어트랙션을 틀어주신다!
의자에 등대고 앉으면덜컹!
롤러코스터 탔는데,놀이공원 간지 백만년이 되어서인지…어질어질 의자가 움직이고 진동까지 느껴지니실감나는 VR 게임!

두번째로 해본 VR게임은VR 시리어스 좀비게임

>

이용시간은 10분10분동안 죽어도 다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

완전 내취향 게임한 때 잘하지는 못하지만하우스오브데스 즐겨하던 뇨자라서…단지 내 캐릭이 걸어 움직이지 않아서그 점이 살짝 아쉽지만 요걸 커버할 VR게임이 또 있었다.

.!
!

이건 항상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고소공포체험 게임!

>

>

고소공포증 체험 이거 정말 대박!
두번의 기회(=목숨)가 있는게임

내친구 걷지를 못해서 결국내가 손잡아서 걷게 했다 사실 지나가면서왜 저러나 싶었는데VR기기 쓰고 게임하면저리됨 저승으로 가는….추락사를 경험할 수 있다…어디서 이런 체험을 하겠냐며무서웠지만 그래도 좋았다는 친구!

처음에 친구 시켜놓고웃었는데 막상 해보니읭?나 진심 무서웠다ㅇㅇ나 결국 추락사함

>

VR 어트랙션 2공포버전과 바이킹 두가지 탔는데,바이킹 완전 추천!
!
진짜 놀이기구 타는 느낌이었어요나… 바이킹 타러 또 갈듯?어트랙션2는바람도 나오고,다리밑에 뭔가가 건드려서더 실감난다!
그리고 아래도 꼭 봐보길요나의 캐릭터 다리도 보이고바이킹탈때는 옆자리에 앉은 사람도 보여서 신기방기!

VR 슈팅게임

>

>

요건 의자에 앉아서슈팅게임을 하는건데앞으로 전진도 되고,회전도 되는 좀더 어질 슈팅게임인데꿀잼….이것도 슈팅게임 골라서 할 수 있는데,저는 좀비선택좀비슈팅이 젤 잼나요

>

친구가 찍어준 나저러다가 몰입하면팔 뻗어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 나를남이 보게됩니다

>

친구는 약간 귀여운 슈팅게임 선택!
화면으로 어떤상황인지 볼 수 있어요발쪽에 버튼이 있는데, 밟는 버튼쪽으로 의자가 회전요런 부분때문에 더 실감나는 겜이었어요!

>

이건 친구와 함께 게임속으로 들어가같이 좀비를 쏘는슈팅VR게임!
VR기기를 통해친구의 목소리 들을 수 있어같이 옆에서 다니는 것 같은 느낌?누르는 버튼들이 많아서난이도가 조금 높았지만같이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모래놀이이건 어린 아가들도 할 수 있는 수준의VR게임 이었어요

>

직관적인 게임이라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

다음에 딸 데리고 와서해보려구요!
^^그 옆에는어린이VR이 있는데,기기자체가 너무 귀욤귀욤 하죠?!

>

6살정도 부터 할 줄 아는 것 같다고설명해주셨어요 아직 울애기 하려면 멀었음..

>

한자리 차지하는 전투로봇운전요것도 혼자 게임을 할 수 있는나이 정도 되야 즐길 수 있지만보호자와 동반해서 즐기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

증강현실 색칠놀이요건 직접 그림을 그려서스캔한것을 어플을 이용해서그림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는 게임이다요즘 요런 AR기술을 적용한전시장도 있는데, VR스타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
아이부터 어른까지다양하게 즐길거리가 있는VR STAR!
송트리에서 밥먹고 소화시킬겸데이트 코스로도 굿굿친구랑 정말 신나게VR게임방에서 놀고 나왔더니체력탈탈…마치 놀이공원서 놀고 온 효과?가끔 놀이공원 가고싶을때바이킹 타러 VR게임방 가야겠어요 그리고 스트레스 완전 풀림 시간가는지 모르고 놀다왔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