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쉐이크추천, 맛있는 벨로핏 한끼오트밀 서리태&단호박 ­

​​​​​​

​​​​​​

>

​​​​반가워요 🙂 #뷰스타 아이린토입니다.

아침을 잘 챙겨먹지 않으면서야식을 즐겨하고 간식을 많이 먹는편이에요.다이어트와는 정말 정반대의 안좋은 식습관을 가지고 있죠.그래서 조금 더 식습관개선을 위해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을 챙겨먹고 야식이 너무나도 먹고싶으면 대신할 수 있을만한 다이어트쉐이크를 하나 장만해보았어요!
​저의 배고픈 시간을 채워줄 벨로핏 한끼오트밀 서리태&단호박 맛 입니다!
​​​​​​

>

>

>

​​벨로핏의 한끼오트밀 제품이에요.맛은 서리태와 단호박!
저는 각각 한박스씩 받아보았는데 너무나도 좋았던점은 다이어트쉐이크라고 하면 대부분 초코맛, 우유맛, 요거트맛, 딸기맛, 녹차맛, 커피맛 등등 이런 류의 맛들이잖아요.​그런데 벨로핏 한끼오트밀은 서리태와 단호박의 고소하고도 한 끼 대용으로 포만감을 주면서도 나이대를 크게 가리지 않는 맛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온 가족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

>

>

​​​​​제가 섭취한 벨로핏 한끼오트밀 서리태&단호박은 기존 한끼오트밀에서 리뉴얼 된 제품인데요!
이전에는 단백질함량이 8g이었다면 이제는 서리태는 21g, 단호박은 20g으로 기존보다 높은 단백질함량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유청 단백이 아닌 대두 단백을 사용했다고 해요.이렇게 다이어트쉐이크를 고를때는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했는지도 확인해보셔야겠죠!
​​​​​​​​​

>

>

​​또한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3, 비타민B12 등의 비타민 미네랄 믹스를 사용하였다고 해요.이렇게 벨로핏 한끼오트밀 서리태&단호박 한 포만 섭취해줘도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까지도 섭취할 수 있으니 더욱 든든하겠죠!
​​​​​​

>

>

>

​​디자인도 너무나도 귀엽게 되어있어서 가방에 쏘옥 들고다니거나 회사 서랍에 몇개 넣어두고 생각날때 먹기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식품이기때문에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한지도 꼭 따져보시는게 좋은데 벨로핏 한끼오트밀은 HACCP인증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

>

>

​​달달하고도 고소한 서리태와 단호박맛!
!
!
!
둘 다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먹기 전에는 달달한걸 좋아하니 단호박이 더 맛있을 것 같았는데 서리태맛이 더욱 끌리더라고요!
?​진짜 서리태를 갈아 넣어 그대로의 맛이 느껴지는 것 처럼 진하면서도 담백한 그 맛이 참 좋았어요!
​​​​​​​​

>

>

>

​​​섭취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뒤에서 보이는 물선만큼 물을 채워넣고 쉐킷쉐킷 흔들어서 아셔주면 됩니다!
물만 넣고 흔들어 바로 마실 수 있으니 너무나도 간편하더라고요.​다이어트쉐이크는 텀블러에 물넣고 가루넣고 흔들어서 마시고 다시 설거지까지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ㅠㅠ​벨로핏 한끼오트밀은 언제 어디서나 물만 있다면 흔들어 마시고 쓰레기는 버리면 끝!
!
​​​​​​​

>

​​섞어서 마셔보면 약간 씨리얼처럼 들어있어서 씹히는 무언가도 있더라고요!
알고보니 그건 귀리라고 해요~​귀리도 꼭꼭 씹어먹으며 맛있게 냠냠 한 포를 다 먹고나면 어느새 배불러서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다보니아침대용으로, 저녁 대용으로, 너무나도 배가고파서 야식이 땡길때 가볍게 대용으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그럼 이만 총총!
​​​​​http://bitly.kr/rZMg5TEgo5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