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스테이크 맛집 그릴더마르티노 금곡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릴 자마티노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806 호일주일 전에 남편의 선글라스를 맞춰 왔는데… 그거 찾으러 수원으로 가야겠다 우리 셋이서!
그전에 수원 금곡동 스테이크 맛집 ‘그릴자마티노’에서 아점 먹고 가기로~~^^ 스테이크 먹고 싶다는 생각에 오픈시간은 생각하지 않고 일찍 도착했어… ㅠ.ㅠ직원이 안에서 기다려도 괜찮다고 했지만, 우리는 같은 층에 있는 오락실에서 30분 놀다 다시 방문~~^^

수원 그릴더마티노는 금곡동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 장소로도 제격이다.

요즘은 백일잔치, 돌잔치, 부모님 생신 등을 소규모로 가족끼리 모여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안쪽에 조용하고 멋진 룸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날에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다~!
!

금곡동 롯데시네마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어 찾아오기 편하고 주차하기 편하고 편했다~~!
!
문 연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 상쾌하고… 음식 퀄리티도 좋았고..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식사 내내 편안했다.

^^

문을 열고 들어서면 아치형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너무 독특한 느낌의 원테이블도 놓여있고…

홀 중간에 놓인 테이블 루는 더욱 밝은 느낌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리고…..

조명 어떡하지~ 이런 거 관심 없는 아들이 보는데 이거 너무 예쁘대아들이 귀엽다고 하는건 귀엽지~~^^

정면에 보이는 반투명 창문으로 되어있는 공간이 바로 가족모임에 좋은 룸~~^^

수원의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미식가 그릴 더 마티노에는 12~16명 수용 가능한 방이 2개 있어서 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최적입니다~!
!

SNS 이벤트 하는 곳… 고객 입장에서는 최고야~~^^ 별로 어렵지 않은 미션이니까 참여해주길…!
!

수원 금곡동 스테이크 조카 식당 ‘그릴 더 마티노’는 저렴한 레스토랑으로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메뉴가 풍부해 취향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다~^^ 저희는 텐더스테이크 250g 29,900원 육회샐러드 16,900원 김치떡갈비 필라프 10,900원 돈가스정식 7,900원 음료 2.000원 (식사시 1,500원 할인 적용)

먼저 식전에 빵을 꺼내서 먹었는데.. 빵맛집이네.. 남편은 식전빵을 잘 안먹는편인데.. 한입맛보고 오늘은 맛있게 먹을께..

아들은… 언제나처럼… 욕심을 내고 있는데..앞접시에 담아두고는 바구니에 있는거 먼저 덜어먹어!
!
그래….사람은 이렇게 잘 살아야해….^^

시원한 콜라는 아들이 따라와~~^^

육회를 좋아하는데… 요즘 육회먹을 기회가 없어서…..ㅠ.ㅠ메뉴에 육회샐러드있는걸 보고 고민하나없이 주문했어 남편도….이거 시키고 실컷 먹으래…평소에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
!
!

요즘 샐러드에 진심인 저… 샐러드랑 육회 조합!
!
너무 바람직하고^^육회 지분도 상당하다.

육회에서 데코만 해가지고 아낌없이 던져주셔서 오늘은 실컷 먹었어~~^^

아들이 주문한 돈가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주문하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
!
국내산 숙성 돼지고기에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돈까스는 수제소스와 함께 샐러드를 함께 먹어 풍성하게~^^

김치떡갈비 볶음밥은 매울줄 알았는데… 아들도 잘먹었어~~^^ 매콤하긴 했지만 매운맛을 참아가며 먹을께….

쌀을 버터로 볶고 사골육수와 김치로 맛을 내기 때문에 새콤달콤한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밥 위에 떡갈비를 얹어 먹기 때문에 기름기가 전혀 없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저희는 부드럽게 먹으려고 안심과 살치살 위 텐더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굽기는 웰던이고~~~^^난 미디엄 레어를 좋아하지만 두 남자는 웰던을 좋아해~~!
!

생각보다 푸짐한 그래서 셋이서 다 같이 즐길 수 있었고…정말로 부드러웠어~~!
!
역시 사람의 삶의 보람…www

구울 때 스킬이 부족하면 약간 웰던 같은 거라고 퍽퍽할 수도 있는데…육즙이 빵빵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

수원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그릴 더마티노는 연인끼리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하고 가족나들이 장소로도 추천~~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219806호 #금곡동데이트 #수원금곡동맛집 #금곡동맛집 #수원스테이크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