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충차 효능, 두충나무껍질파는곳, 두충나무껍질 가격 ­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 에덴농장입니다.

​강원도 홍천은 오늘 하루종일 흐리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한낮에는 흐리면서 후덥지근하여 콩물국수를 해먹으려고 준비를 했는데 비가 오니 생각이 틀려지네요.​콩물국수가 아니라 칼국수나 수제비를 해서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날씨입니다.

>

​벌써 저녁을 드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는 아직 저녁을 먹기 전이라 고민중에 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하여 학교에 가지 못하던 작은 아이가 오늘은 기숙사를 들어가는 날입니다.

​몇달 학교를 안가고 집에 있으니 삼시세끼 챙겨주는 일도 보통일이 아니였는데 이제는 조금 여유가 생기네요.​오늘은 관절염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강원도 홍천 두충나무껍질에 대하여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

​두충차 효능, 두충나무껍질파는곳, 두충나무껍질 가격​두충나무는 쌍떡잎식물 장미목 두충과의 낙엽활엽교목으로 원산지는 중국이지만 아주 오래전에​우리나라로 귀화한 식물로 우리나라 산야에서 볼 수 있는 나무로 이른봄 어린잎은 차로 많이 쓰입니다.

​두충나무의 껍질을 채취하여 건조한 후에 볶아서 물로 끓여서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관절에 도움을 받으십니다.

>

​두충나무껍질은 우슬과 함께 관절염 예방과 치료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약재로​두충나무껍질, 우슬, 대추와 함께 끓여서 드시거나 건강원에 맡겨 중탕으로 내려서 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두충나무껍질은 관절에도 좋지만 뼈, 인대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성장기 자녀들의 골격형성에도​도움을 받아보실수 있어 운동하는 자녀, 몸을 써서 일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도 꾸준하게 찾고 계십니다.

>

​두충차 효능, 두충나무껍질파는곳, 두충나무껍질 가격​두충나무껍질효능으로는 간과 담낭을 보호하여 주고 피로회복, 원기회복에도 도움이 되며​남성분들께도 좋은 약재로 손꼽히고 있는 두충나무껍질은 콜레스테롤 수치완화, 고혈압 개선,​신장기능, 이뇨작용등에 좋아 우리몸속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홍천에덴농장에서는 강원도 홍천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자연산 두충나무껍질파는곳입니다.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두충나무껍질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자연산 두충나무껍질 판매 가격 1kg : 30,000원이며​2kg 이상 주문시에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