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슈어스 코일카매트 주문했어용 자동차발매트 까레오 소나타

 

순정이 깨끗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던 한 사람이었는데 써보니까 결점이 조금씩 드러난 것 같아요.별다른 이상이 없는 이상 사용을 계속 유지하려고 하였으나, 제 눈에 잘 띄는 흙먼지 등과 관리가 어려워 청소가 잘 되지 않는 점에 있어 소나타 센슈어스 코일 카세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하여 많은 장점을 가진 카레오 자동차 발매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느꼈던 단점을 생각해보고, 무엇을 사용하면 자신의 불편이 사라질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된 것입니다.

먼지로부터 해방을 받으려고 소나타의 센슈어스코일 카세트를 구입한 이유가 가장 크지만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자 계속 단점만 보이게 되었습니다.이대로는 해답이 없을 것 같아 많은 제품을 살펴보았지만, 카레오 제품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구입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그동안 느꼈던 불편함이 없어지고 저의 만족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입하면서 제 차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먼지나 관리의 편리함보다, 차에 맞지 않으면 외관상으로도 나빠질 뿐만 아니라, 사용하면서 불편해지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만, 카레오 차의 발매는, 제 차에 딱 매트가 생겼는데, 주문 후 직영 공장에서 장기간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의 1:1 맞춤 제작으로 완벽한 일체감의 매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국산, 외제차에 관계없이 모두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상세한 설명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차종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정말 많은 차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이용 중인 차량에 맞춰 제작하는 데 제약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쏘나타 센슈어스의 코일카 매트를 제작해 배송받기까지 약 3일이 걸렸는데요.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에게 도착한 기간을 세어보니 정말 짧은 기간이라 조금 놀랐지만 짧은 기간이 걸린 것 치고는 너무 완벽한 모습이어서 저의 만족이 높았습니다.화면에서 본 모습과 별 차이가 없어서 그런지 만족이 컸던 것 같습니다. 저는 그날 바로 교체를 하게 됐어요 마침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었기 때문에 자동차 출시를 교환해 보았습니다.

쏘나타 센슈어스의 코일카 매트 구성은 총 3장의 매트로 되어 있으며, 바닥 부분을 보면 미끄럼 방지 고무의 패턴 처리와 고정 구멍을 맞춤 제작하여 교체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았는데요.기존의 정품 매트를 제거하고 위치에 있는 고정 구멍을 삽입하여 간단히 교체할 수 있습니다.저는 혼자 했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단순 작업으로 끝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다들교환을하고정말다리가밀릴까봐힘을써서발을밀어봤는데정말못밀었어요.제가 운전 중에 미끄러진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정말 좋았는데요.

그리고 카레오 자동차의 출시가 아주 부드럽다는 것을 느꼈는데, 발로 힘껏 밟아도 금방 제자리로 돌아오기 때문에 운전을 하면서 다리가 아주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쏘나타 센슈어스의 코일 카세트는 고주파 열접학 방식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높이고 20mm 두께로 제작되어 탄탄한 복원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이런 점은 차에 오래 계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것 같아요.직업 특성상 장거리 주행을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품 매트를 사용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부분인 흙, 먼지가 눈에 보이지 않아서 가장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전에는 아무리 치워도 시간이 지났다고 생각하면 금방 더러워지는 모습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습니다.쏘나타 센슈어스의 코일 카세트를 구입한 뒤 직접 사용한 뒤에는 흙, 먼지가 눈에 잘 보이지 않아 청소 주기를 예전처럼 잡아도 예전만큼 더러워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어요.지저분한 모습이 눈에 띄게 보이지 않아서 마음이 편해졌어요.포집력이 뛰어난 코일이 각종 먼지를 흡수하고 흡수한 먼지는 가볍게 털거나 물을 뿌려도 깨끗이 씻는 것이 장점이기 때문에 관리도 힘들지 않았습니다. 저는 여러 사항 중에 이 부분이 제일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카테리어라는 말을 이번에 처음 들었습니다만, 자동차 출시 시의 색상과 디자인을 바꿈으로써 차 내부를 장식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카레오소나타 센슈어스 코일 카세트는 2개의 디자인과 4가지 색상의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저는 가장자리형 블랙 컬러로 내부를 장식했는데 순정과는 또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검정색이라 먼지가 눈에 잘 띄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들었지만, 생각보다 눈에 띄지 않고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분위기여서 제 차에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이 외에 일반형 디자인, 레드, 그레이, 브라운의 구성이 갖추어져 있어 내 차에 맞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쏘나타 센슈어스 코일카 세트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평균 배송 기간이 3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그리고 주문하기 전에 차량 제조사, 모델, 연식 등의 옵션을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겠으면 차량등록증상의 최초등록일을 기준으로 주문을 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자동차 발매에 대해서는 다음 링크를 첨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smartstore.naver.com/carreo/products [카레오] [마이카를 디자인하다] 프리미엄 카레 오카맛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시대! smartstore.naver.com

상기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