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맘 젖병세정제 젖병솔 둘째아이맘 추천 출산준비물

 둘째엄마가 추천하는 출산 준비물 그린맘 젖병세정제 젖병브러쉬 톡톡거품형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젖병세정제 #젖병브러쉬 #그린맘

그린맘 출산준비물세트

작년 1월에 태어난 우리 딸이 왜 연년생이고 올해 둘째 아이가 태어났네요첫 번째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대체로 국민출산준비물을 인터넷으로 추천 받아서 뭐든지 준비했는데, 두 번째가 되니 아는 것이 많아져서 뭐가 좋은지 금방 알게 되었어요!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그린맘이든 한국의 엄마라면 누구나 알고 있어요.대부분의 조리원에서 신생아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저도 잘 몰랐습니다만, 조리원에서 사용을 해서 잘 알게 된 케이스입니다.이곳은젖병뿐만아니라젖병세정제젖병솔,이유식용품,수유용품등다양한아기용품을만드는회사였습니다.

차근차근 써보면 가성비 좋고 품질도 좋고 트치맘에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떤 점이 좋았는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제일 유명한 건 우유병입니다대부분의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은 아이에게 좋기 때문이 아닙니까.태어나서 처음 듣는 제품이라 바꾸지 않고 집에 가서 그대로 사용하면 아이가 혼동하지 않고 편하게 씹을 수 있어요.

지구시대에 쓰던 디자인과 좀 달라진 것 같은데 신생아 때 쓰던 제품을 다시 보니 묘해요.우리 아이가 그리기로 작정하고 분유를 먹는 시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밥을 두 그릇씩 먹고 어린이집에 다니는 14개월 된 아이가 되었습니다!

모유촉각 아이삭 젖꼭지

저는 얇은형으로 준비했습니다.와이드형은 다른 젖꼭지와 호환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신생아가 물기에는 벅찼어요.얇은 형태는 좁지만 수유 거부율이 낮기 때문에 초보 엄마 출산 준비물의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게다가 액상 실리콘을 사용한 젖꼭지이므로 환경 호르몬 BPA가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신축성이 좋아 이를 씻으면서 구강 발달, 두뇌 발달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린맘 거품형 포유병 세척기를 사용해 보면 여러 번 갖고 싶어지는 제품입니다. 우선 거품형은 세제를 적게 사용해도 깨닫고 처음부터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편합니다. 젖병세정제 용기가 투명하고, 나머지 얼마나 되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무착색 약산성이라 안심!자몽추출물과 친환경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