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가져가세요. 성장기의 어린이 영양제

 

자녀의 키 성장 관리는 어떤 방법으로 받고 있나요? 저희 큰 딸은 저를 닮아 키가 큰 편인데요.작은 딸은 키가 자라는 속도도 느려서 또래에 비해 꽤 작은 편입니다.

애들 아빠도 키가 큰데 작은 딸만 작은 것 같아서 애들도 속상해하고 제대로 챙겨주지 않았는지 저도 무척 슬퍼했어요.게다가 아이가 입도 짧고, 음식을 제대로 먹지 않기 때문에 걱정이 된 거죠.

요즘에는 지나가는 사람들 보면 여자들도 키가 다 크더라구요.예전에는 작고 몸집이 작은 여자들이 인기가 많았는데 점점 여자들도 키가 커지는 게 주류였는데 나중에 학교 가서 딸만 작아질 것 같아 그게 너무 걱정이었습니다.

지금은 크게 성장할 나이지만, 키에 변함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여기 저기 모바일 미팅이나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엄마들한테 물어봤는데 저랑 같은 지역 분들이 너무 많아서 거기서 알게 된 클릭 재팬의 ‘더블 스텝 플러스’라는 칼슘 영양제를 생각보다 많은 아이들이 먹고 있어요.몰랐습니다만,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꽤 인기가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생각한 것은 우리 가족은 어렸을 때부터 보조제 없이 잘 자랐는데 제가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이 제품은 식물성 칼슘 영양제이기 때문에 비타민 먹는 것처럼 가볍게 먹이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딸은 몇 달부터 복식을 하고 있는데, 신장 성장뿐만 아니라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큰딸도 함께 먹고 싶어하여 대량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성장기의 어린이 영양제에는 식물성 칼슘인 인공 칼슘, 산호 칼슘, 난각 칼슘이 3 종류나 포함되어 있는데 1400mg이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칼슘이므로 몸에 자극이 없고 다량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 발육과 튼튼한 뼈를 위한 최고의 칼슘 영양제라고 합니다.

키가 크기 위해서는 이런 칼슘 영양제 뿐만 아니라 올바른 영양 섭취와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식단도 함께 준비해 주었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 우유 한 컵은 아이들에게 최고로 좋은 영양분인데요.우유 속의 단백질과 칼슘 등이 성장기 아이들의 뼈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계란이나 두부도 탬파쿠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장운동이 미숙한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두부는 성장호르몬을 활발하게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최고의 음식으로 손꼽힌다고 해서 저희도 식탁에 절대 빠지지 않는 반찬이 되었습니다.

이건 여러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칼슘 자체라고 불리는 멸치나 생선입니다.

여기에는 아이의 뇌 발달에도 좋은 DHA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일주일에 2회 이상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키 성장에 좋은 음식을 여러가지로 주고 키를 키우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우리는지금이렇게꾸준히노력하고있고성장기어린이영양제도꾸준히복용하고있지만결론적으로보면전보다는확실히많이자랐다는것을느낄수있죠.일단 바지 길이랑 팔 길이가 짧아지는 게 느껴지는 거예요.아이도 친한 친구보다 작았지만, 비슷해진 것 같다고 기뻐하면서 약도 착실히 먹어 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노력해서 키가 자란다는 건 정말 다행이에요.성인이 되면 사실 키의 크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이 영양제는 어른이 먹어도 키 성장에 도움이 된대요.그래서인지 키가 더 크고 싶어하는 분들과 관절건강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해서 안심했습니다.

철저하기로 유명한 일본의 제약회사에서 안전기준에 따라 정성스럽게 제조되고 있으며 의약품 수준의 품질관리로 안전하게 제조한다고 합니다.

저희도 마음놓고 아이들에게 먹이고 있는데요.식습관에 변화를 주어 병행하기 때문에 그 쪽이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하기 때문에 일단 원하는 신장에 가까워질 때까지 노력하고 싶습니다.

이제품은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를 많이 먹지만 남녀노소 공용으로 복용이 가능하니

제한이 없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부터 골다공증처럼 관절에 관련된 질환이 걱정되는 분들도 충분히 복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일 6정은 미지근한 물과 함께 마시면 좋고, 정제가 작아서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마시기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 키 때문에 저처럼 고민이 많을 거예요저도 정말 고민이 많아서 영양제를 하나 먹이려고 해도 어떤 제품이 좋은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성장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키는 어렸을 때는 부모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나중에 성인이 되었을 때 작은 키에 콤플렉스를 가지면 마음을 참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걱정하지 않아요.이 정도의 노력이면 아이들도 알아줄 수 있을 것 같고 이렇게 꾸준히 노력하면 저보다 더 크게 자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제품을 5개월 동안 꾸준히 먹으면서 키우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많은 음식도 준비해 주고 있는데요. 확실히 키가 컸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여러분도 아이의 키 때문에 크게 고민하지 마시고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더블스텝 플러스를 구입해서 먹이면서 제가 했던 간단한 식습관 개선과 키크는 스트레칭을 계속하세요.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클릭 재팬이라는 사이트에서는 안전하고 빠르게 구입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하신 후 꼭 아이칼슘을 지켜 주십시오.

위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며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