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시마스타다이버 300 신형 청판 일시계 매장 굿

 오메가씨 마스터다이버 300 신형 청판 일시계 매장 굿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드디어 기다리던 남자 오메가 시계 히트작 오메가상 마스터 300 신형을 모셨습니다.

정말 이날만 기다렸겠네요.입금하고 꽤 시간이 걸린 것 같군요.아시겠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 물량이 부족한 경우도 있지만 제 방심은 컸습니다.

당연히 사고싶을때 언제든지 오메가매장에 가면 살수있다라는 오판을 하게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막상 매장에 가면 완판!
!
!
!
(여러분도 빨리 가세요!
~)거기에 제가 소개해드릴 오늘 추천하는 오메가 시계매장의 해시계처럼 유명한 곳은 정말 눈 깜짝이야!
!
!
하는 순간에 모두 매진되기 때문에, 혹시 시계를 알아보거나, 좋은 혜택을 받고 새로 장만하고 싶으신 분은 빠른 선택이 필요합니다!
!
(진짜 리얼) 현재까지 신바지가 출시되고 나서 현재까지 그 인기는 ING중인데 (007에서 여러가지 신형이 출시되었어요) 사실 저도 그랬는데 그냥 매장에 가면 바로 구매하실줄 알았는데 ㅠㅠ 아니었어요.. 아직도 인기가 너무 많아서 재고가 항상 부족하다고 들었어요.

저는 모두가 알고 있는 핫플레이스 필수 코스, 오메가 매장의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신촌 현대백화점 오메가 공식매장의 해시계를 다녀왔습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해시계라는 곳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정도의 필수코스매장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궁금한거 참으면 병나요~ 참지말고 카톡으로 물어보세요.↓↓↓↓↓

이렇게 먼저 저는 카카오톡으로 먼저 혜택 확인과 시계가 있는지 재고 확인을 하고 방문 예약 후 신촌 매장에 입점했습니다오메가 시계를 살 때 신촌에 있는 오메가 매장을 선택한 이유는 밑에 제가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그리고 저처럼 시계 견적에 대해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박스를 눌러 카톡으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전화연결이 안되어서 카톡으로 상담받았는데 편해요참고로 지금 올해 가장 좋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좋은 혜택을 꼭 받아보세요.

현대백화점 신촌점 오메가 불가리 에르메스 시계 공식 딜러점 해시계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드립니다bit.ly ↑↑↑↑↑ 카톡문의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제가 생각했던 걱정보다는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서 매장에 도착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복잡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서울에 계신 분들 뿐만 아니라 지방에 계신 분들까지도 시계를 살 때 꼭 찾는다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매장이기 때문에 미리 방문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다른 분들의 상담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참고로 현재는 XXX를 위해 방문예약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XX19로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은데…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자체적으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시계로도 오픈 전에 미리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리고 시계는 택배로도 발송이 가능해서..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해시계는 오메가 공식 매장에서 오메가 아니고 불가리 시계, 에르메스 시계도 같이 판매되거든요역시 소문 그 자체였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분위기가 와삭~ 다른 가게랑 다르더라고요 ^^

몰랐는데 불가리 시계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았어요이렇게 예쁜 시계가 많을 줄이야.다음에 총알이 넘치면 꼭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예약시간에맞춰서가게에들어가면우선간단한음료를드리고본격적으로상담을받기시작하는데,점장님이설명을잘해주는지알수없었던정보까지머릿속에들어오게됩니다.

그리고 직원 분들이 정말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하시고, 제가 이것저것 하나씩 꺼내서 보여달라고 하면서 1시간 넘게 폐를 끼쳤는데도 표정도 바꾸지 않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어요.이곳에서 다른 곳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에르메스 시계가 여성분들 에다가 요즘 엄청 화제라고 하더라고실물로 보니까 명품이긴 하더라고요.여성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저도 다른 분이 올리고 다후기처럼 해시계가 마음에 드는 것은 다른 매장에 가면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는 식으로 강압적인 구매 유도 멘트만 해 짜증이 날 때가 많았는데 현대백화점 신촌 오메가 매장은 그런 부분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구경만 해도 돼!
편하게 보고 가시라는 마인드로 시계를 사든 사든 마음 편하게 해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신촌 오 메가시계 매장을 추천해서 찾는 건지 이제야 알겠어요.혹시 시계를 사려고 계획중이신 분은 꼭 한번 가보세요. 이건 강추!
!
왜 유명한지 알겠고 왜 여기만 찾아가는지 이해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양한 색상과 라인업으로 출시된 오메가 다이버 300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저도 그랬고… 제 친구들도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더라고요특히얼마전에출시한오메가007에디션부터세드,골드버전,세라믹버전등을출시하면서많은분들이선택을고민했죠.

저는 오메가시 마스터 3 00 신형 중에서도 청판을 구입했습니다.

누구나 그렇겠지만 저도 고민을 많이 했어요청판을 사야되는지 검표를 사야되는지 막상 실물을 보니 선택장애가 더 생기기 시작했는데 검판은 재고가 있어도 순식간에 팔리기 때문에 ㅠㅠ정말 고민했습니다.

어떤 색으로 살까?매일같이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신문사로 선택!
!
새삼스럽게 생각하지만…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아마…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먼저 뽑기 전에 꼭 먼저 해시계처럼 인증된 오메가샵에 가서 직접 실착도 해보고 좋은 혜택도 받아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한 5년정도 됐나? 그때는 지금보다 벌이도 적어서 열심히 저금해서 정말 큰맘 먹고 예전 모델 오메가 다이버 300을 샀었는데..한 3년정도 지나 중고 XX에서 판매하여 좀더 돈을 모아서 신형을 샀는데 처음 봤을때는 뭐가 달라졌나 하는 큰 차이를 찾지 못했지만 제가 일주일정도 입어보고 느낀것은 확실히 이전의 구형보다 여러모로 달라진 점이 많았습니다.

구형이랑 신형을 비교하면 신형이 훨씬 멋지겠지만 예전에 구형 시마스터 300 같은 경우는 그냥 단순한 디자인이었다면 이번 신형은 레이저 각인이 들어간 물결 패턴이 들어가 오메가 다이버 300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찾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실제로 구형을 해서 신형을 비교해 보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신형이기도 했고, 참고로 아직도 구형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었습니다.

구형은 더이상 재고가 없어서 못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시계 가방 케이스도 여전히 기존과 같은 투명 시스루 케이스로 되어 있고, 최근 시스루 백 케이스가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도요타 브랜드의 시계도 저렇게 시스루 백 케이스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요.그래서 그런지 왠지 없다고? 뭔가 허전함? 답답함? 이 있는 것 같아요.그리고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밴드는 메탈에서 고무밴드, 가죽밴드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서 원하는 시계줄도 선택할 수 있지만 저는 메탈밴드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추가로 러버밴드를 추가로 예약했습니다.

밴드가 도착하면 그때 추가로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케이스도 포스가 부들부들 ~시계를 착용하고 나오면 친구들도 그렇고 직장 동료들도 그렇고 굉장히 부러워하더라고요너무 부러워하지 마세요. 남자면 완전. 그냥.. 하 말해주세요!
!

잠수부 시계답게 어두운 곳에서도 시간이 잘 보입니다내구성뿐만 아니라 가독성까지 역시… 굿굿은 왜 다이버 시계의 끝판왕인지 알겠습니다

아무리 내가 말로만 예뻐!
좋아 좋아 하면 아무것도 없어요.직접 눈으로 보고 착용해 보고 결정하시는게 정답이에요!
!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촌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 보시고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구경은 돈 안받아요~무료!
!
!
!
!
이렇게 오늘은 보기만 해도 비주얼 깡패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멋진 디자인으로 출시된 잠수사기 300의 구매 후기였습니다.

아직 저도 일주일정도밖에 안되서..확실한 건 아무래도 오메가만의 감성이 최고인 것 같아요.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를 믿고 부르세요정말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그리고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좋은 혜택도 주신다고 하니 꼭 오셔서 좋은 혜택과 마음에 드는 시계 구입하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83 현대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