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빌라.. 망원역 가까운 성산동에서 분양하네요. ..

빌라랭가이드입니다.

​며칠 전에 마포구청역 가까운 성산동 빌라를 포스팅했었는데요.오늘은 6호선 망원역 인근 신축 분양 현장이 있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구 성산동에 위치한 마포구 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망원역은 합정역과 1정거장 거리에 있어서 합정동 가기도 편리할 뿐 아니라 망원역 주변으로 있는 망리단길과 망원시장 이용하기에 보다 수월하겠네요.​오늘 현장은 성산동에 위치하였는데 서교동과 인접해 있어서 서교동 생활권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홍대 상권은 이제 강남역 명동 상권과 함께 빅3상권에 속하는데요.홍대상권은 젠트피케이션이 사회적 현상으로 떠오름에 따라 젠트리피케이션 방지 방안을 검토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마포구는 홍대·연남·합정·망원 일대를 중심으로 건물주와 세입자 간의 상생을 위해 갈등을 조율하고 젠트리피케이션을 사전에 막기 위한 전략과 추진사업을 구체적으로 발굴한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네요.​핫플레이스가 뜨는 것도 잠시이고 상가임대료가 천정부지로 뛰고 나면 그 상권은 대기업 프랜차이즈가 차지하면서 개성없는 상권으로 변하면서 점차적으로 상권이 쇠락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최근의 모습인데요.젠트리피케이션 방지를 위한 마스터플랜이 현실적으로 추진된다면 홍대 인근의 상권이 계속해서 찾고 싶은 곳으로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서교동과 인접해 있는 오늘의 마포구 빌라 분양 현장 함께 보겠습니다.

​​​마포구 빌라 어썸씨티 분양​​마포구 빌라 어썸씨티 분양 현장의 특징을 요약하겠습니다.

​- 6호선 망원역 도보 6분 거리의 역세권이며 합정역과 홍대입구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시청, 광화문, 여의도 등의 업무 중심지구와 가깝고 특히 홍대상권, 서교동, 연남동, 망리단길과 가까운 입지입니다.

- 2룸 위주로 공급 중이어서 1~2인 가구를 위한 임대 놓기에 적합해 보이며 전세 끼고 4천만원 투자 가능합니다.

분양 중인 빌라 평가항목은 다음 네 가지입니다.

​첫째, 부동산 호재둘째, 입지 및 소음도 평가셋째, 구조 및 인테리어넷째, 분양가 적정성 평가

>

마포구 성산동 부동산 호재는 홍대 상권의 확장에 따른 지가 상승의 영향이 크며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구 양평동을 잇는 월드컵 대교의 개통이 2020년 8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성산대교와 가양대교 사이에 길이 1980m, 왕복 6차선 규모로 건설 중이며 성산대교의 교통 체증을 분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성산대교 주변 지역인 성산동과 망원동 등의 교통 이용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부동산 호재평점 A

>

입지는 마포구 성산동입니다.

​대중교통과 자가용 이용의 편의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마포구 빌라가 출발점이며 거리와 소요시간은 네이버 지도 도보 기준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6호선 망원역까지 약 360미터, 5분 걸립니다.

>

주로 이용하는 버스정류장은 망원시장·망원동월드컵시장입구 버스정류장입니다.

약 180미터, 3분 걸립니다.

​버스 노선은일반버스 733번간선버스 271번지선버스 7013A, 7013B번노선이 있습니다.

​자가용 이용의 편의성은 주로 이용하는 도로가월드컵로, 성산로, 양화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입니다.

​주변 환경은 주택가 내 입지이며 합정역과 홍대상권 인근입니다.

또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망원시장이 가까워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외관 보겠습니다.

>

>

​1개동 규모이며 평지입지입니다.

>

생활소음도 측정은 1층 주차장에서 했습니다.

평균 46.9데시벨로 무난한 수준입니다.

​입지 및 소음도 평가평점 A+

지하1층~지상 6층, 1개동 주택 19세대, 근린생활시설 4호실로 구성되었습니다.

지하 1층은 상가입니다.

지상 1층은 주차장입니다.

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3층~지상 6층까지 주택 19세대 공급중입니다.

주택은 층별 5세대씩 배치되었고 3~5층은 2룸 15세대, 6층은 복층 4세대 공급 중입니다.

​공용 시설입니다.

내부 구조입니다.

2룸 입니다.

>

>

>

>

>

>

>

2룸 타입은 방 2, 욕실 1개로 구성되었습니다.

실사용면적 13평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이 제공됩니다.

​구조 및 인테리어 무난합니다.

​구조 및 인테리어평점 A

2룸(15세대) 35,800~36,800만 원복층(방3, 3세대) 47,000만 원복층(방3, 1세대) 62,000만 원​2룸 전세 끼고 신축빌라 투자 시에는 실투자금액 4,000만 원 예상됩니다.

​분양가는 인근 성산동 빌라 가격 대비 평균 수준입니다.

​분양가 적정성 평가평점 A

빌라랭가이드에서 제시하는 평가는 평점 없음입니다.

​마포구 빌라 어썸씨티는 6호선 망원역 역세권에서 분양 중입니다.

홍대와 가까운 서교동과 인접해 있어서 홍대 상권 이용하기에 편리한 편이며 망리단길과 망원시장도 가깝습니다.

게다가 광화문, 시청과 여의도로 출퇴근하기에도 편리해서 주거지로서 상당히 좋은 입지에 속합니다.

>

지도상에서 본 여의도, 용산역, 서울역, 서울시청까지 모두 약 7km 이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및 버스 이용이 편리한 역세권 입지이며 2룸 위주로 공급 중이어서 투자하기에 좋은 편입니다.

실투자금액 4천만원이면 전세끼고 투자가능합니다.

​다만 현장 앞 도로폭은 주택가 입지여서 좁은 편이라는 점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