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제거 공기 탈취제 스프레이 담배 냄새제로

무더운 여름,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쓰고 답답하고 힘든 세상인데 내 주변 여기저기서 바람 타고 오는 불쾌한 악취로 인해서 머리가 더 아픕니다.

좋은 냄새만 난나면 좋겠지만 계절이 계절인지라 퀴퀴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 허브향 공기 탈취 스프레이 하나 소개합니다.

>

>

후레쉬웨이브 스프레이는 Made in U.S.A.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냄새제거 탈취제 1위 판매 업체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후레쉬웨이브는 OMI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인데요. 주요성분으로는 물, 라임 오일, 아나시드 오일, 정향 오일, 솔잎 오일, 시더우드 오일 등 우리 자연에서 나는 천연재료를 블렌딩하여 만든 독특한 제품이라는 것이지요.

>

100% 천연 제품으로 자연친화적이며 사람과 동물, 환경 등 모두에게 안전한 세이퍼초이스(Saferchoice) 알고 계시나요?​이 마크는 미국 환경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EPA) 친환경 프로그램(DfE) 정책에 맞는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랍니다.

​DfE는 인간의 건강과 자연환경, 동물에 독성이 없는 친환경 물질을 함유한 제품을 찾아내서 모두에게 안전한 혜택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홍보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화학물질이나 휘발성유기화합물(VOC), 알코올 및 합성 향료가 일절 없는 제품에 부여하는 Saferchoice, 이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는 것은 안전한 제품임을 인정받았다는 것이랍니다.

​​

>

>

후레쉬웨이브 스프레이는 그 어떤 제품보다 탁월한 탈취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입자가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냄새 분자와 결합해서 근본적으로 제거합니다.

​후레쉬웨이브 입자 표면에 악취입자들이 정전기적 인력에 의하여 완전히 입혀지며 아래로 가라앉으면서 생분해됩니다.

>

>

후레쉬웨이브 Spray는 의류, 이불, 애완동물 및 애완동물용품, 안방, 스포츠용품, 신발, 쓰레기통 등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 어디에든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즉시 탁월한 탈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의 불청객인 땀 냄새, 비가 내려서 습기가 많은 장롱 속의 꿉꿉한 옷 냄새, 운동하고 돌아온 아이들의 신발 냄새, 삼겹살 굽고 냄새 박힌 거실이나 옷에 밴 냄새, 담배 냄새제거, 음식 냄새, 화장실 냄새, 반려동물을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 배설물 냄새 제거 등 우리 생활 곳곳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공기탈취제를 활용, 침구 스프레이 한번 뿌려보세요. 기분까지 상쾌합니다.

​​

>

스프레이는 손잡이와 함께 동봉합니다.

​마개를 열고 손잡이를 꽂아주시면 되는데요. 손잡이 입구도 액체가 흐르지 않도록 잠가져 있으니 한 번만 돌려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은은한 허브향(어떤 사람은 콜라 사탕 맛이라고 표현하던데요) 냄새가 실내의 공기질을 좋게 하는데요. 용량은 32oz(946ml)로 일반적인 생수병의 약 2배에 가까운 용량이랍니다.

​​

>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 공기 탈취제 스프레이로 냄새를 잡아보세요.결코 실망치 않는 녀석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