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굉장해요! 강아지 수제간식 뎅방앗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견수제 간식 덴덴일 간의 리뷰로 왔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반려동물 수제간식 덴 방앗간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로 건강하며 사료성분 분석, 제조업 허가 및 등록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우선 닭 가슴살 연근칩, 강아지 고구마 간식 빵, 캥거루 꼬리뼈를 소개합니다!
애견 수제 간식 중 특히 저 치즈곰은 처음 보는 거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아이들 간식의 세계라니…

고구마는 잘 알려진 어린이들의 기호성이 뛰어난 간식인데, 반려견 수제 간식에 들어가는 이유는 식이섬유 자체가 흡착력이 강하여 다양한 발암물질, 노폐물, 지방, 콜레스테롤까지 흡착하여 체외로 배출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소화하기 어려운 유당을 제거한 럭트프리 우유를 끓여서 극히 소량만큼의 코티지 치즈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직접 만드는 움짤도 있었거든요.

사료는 고구마에 무염 코티지 치즈를 섞어 만든다고 합니다.

폭신폭신한 촉감이었고,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치열이 나쁜 노령견이나 강아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육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취향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문제 없습니다.

침은 흘리지 않았지만, 시선은 애견 수제간식으로 가있네요~이럴 때 보면 정말 귀여워요.먹는 건 3초 컷입니다^^…잘 먹어줘서 고맙지만…문건 맞는지…ㅠㅠ..

다음은 강아지 수제간식 중 아이들에게 주었을 때 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캥거루 꼬리뼈입니다.

치석제거에도 좋고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기호성도 좋아요!

반려견 수제간식에는 콘드로이틴 성분이 많아 피부 보습과 근육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이틀 동안 핏물을 제거하고 소독과 불순물을 제거하여 더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냅니다.

그 후 수분을 제거하고 저온에서 장시간 건조시켜 만듭니다.

애견 수제간식 한 사이즈 한방이 머리모양으로 나왔어요!
!
그리고 하나하나 진공포장 되어있어 더욱 위생적이었습니다.

역시 강아지 수제간식을 발로 잡고 먹기 시작했네요.큰 발로 한 대도 채찍 꼬리 새별이도 참 잘 먹습니다.

~한 10분? 그정도면 꺼지는데…

다음 강아지 수제간식은 닭다리 연근칩입니다!
연근은 뮤신이라는 성분이 위를 지켜주어 소화를 돕고,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고령견에게 필요한 비타민E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애견 수제 간식으로 들어간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어요.닭가슴살과 연근칩을 손질해 붙여주며 근육발달과 근력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애견 수제간식은 파이와 같은 느낌이었어요.두개가 하나씩으로 진공 포장이 되어 있었고, 두사람을 돌려보내는 사람으로서의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양도 충분했고요.

연근의 바삭한 닭가슴살의 쫄깃한 식감으로 기호성도 스트레스 해소가 된다는 마법의 반려견 수제 간식!
간식을 가련하게 바라보는 아이들을 보면 아주 재미있는 일이 있어요.~후후

새별이는 확실히 일반 아이들보다 이가 더 많은게 확실해요..매일 사료해주는 애견 수제간식인데 이렇게 빨리 먹어버리다니 ㅠ 좋은점은 기호성 하나는 인정받았다는거네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보냉팩에 단독으로 감싸온 반려견 수제간식 미니타르트 케이크 입니다.

소형과 대형이 있었지만 대형까지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소형 쪽이 만족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어요!

아주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포장을 하고 있었고, 전용 초로 보이는 것도 있었습니다.

리본도 고급스럽게 묶어놓은 게 파티하고 싶어져요~ 아이들은 지금은 제가 뭘하면 다 자기 거라고 생각하고 관심을 보여요.

이것도밀봉되어있어서신선이었고해동시키기보다는자연스럽게녹여서급여해주려고했습니다.

부피가 좀 있어서 다른 것보다 해동하는 시간이 훨씬 길어지더라구요.의지의 한국인으로서 끝까지 기다리며 급여를 해주었습니다.

애견 수제간식 개집 강아지 케이크 타르트는 닭고기와 밤고구마 무스가 가득하며 크기는 약 10cm정도로 소형견 어린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파프리카, 브로콜리, 당근 등의 채소와 직접 만든 코티지 치즈까지 듬뿍 들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제가 잠깐 한눈 판 사이에 다 먹어치웠지만…ㅠㅠ 아이들이 좋아해줘서 저도 너무 기뻤던 선물이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 소중한우리댕댕이 수제간식 smartstore.naver.com

* 본 포스팅은 상품을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