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 마크 패치’의 리뷰 마스크팩이 심심할 때는

 기미가 생길 기미가 보인다면?콘트라마크 패치벨라루스 마케팅 문구는 어림짐작으로 될 기미가 보인대wwwww

베라스킬린 넥프팅 크림을 샀더니 사은품으로 보내준 컨트롤러 마크 패치의 겉상자만 보고 마스크팩인지 아닌지 꺼내어 마스크팩 보관함에 넣어두었는데

한박스에 다섯장씩이나 주는 아홉봉지 고마워요….어??? 사진속의 마스크 모양이 틀리네..

이건 볼살 마스크팩으로 하나하나 팩을 실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 꺼낸 김에 실천해보자!
오늘 너 당첨!

평소처럼 세안 후 바로 마스크팩을 개봉 후 붙이려고 했는데 개봉부터가 이건 좀 특이해요.

개봉전에는 너무 얇아서 빈봉투인줄 알았는데 ㅎ 뜯어보니 접힌팩두장 (반전매력)

펼치다 보니 이상하게 붙이질 못하더군요.(반전매력2)

꼭 사진을 보시면서 코를 기준으로 해 주세요.나비의 날개는 뺨 쪽으로

발라보면요 이마와 턱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기 때문에 당기기 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단계가 필수입니다

사용 후 느낀 이 팩의 가장 큰 장점은 촉촉함입니다다른 마스크팩의 경우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고 팩이 촉촉하게 젖어있어 사용하기 전에 살짝 짠 후 바르는 습관이 있는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흘러넘칠 걱정 없이 천천히 펼치기만 하면 되므로, 깔끔하고 여유 있게 붙이는 것은 정말 편합니다.

일단 붙이고 누우면 15 분 후에 떼는 것은 귀찮은데 수면 팩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보지 않아도 되니 편한 것은 최고입니다.

느낌이 새로웠는데 보송보송하지 않은 보송보송한 느낌촉촉함? 만져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 가득한 쿠션 느낌?

어쨌든 오래 붙이고 있어도 괜찮을 것 같은 신뢰가 생겨서 얼굴에 문지르는 것도 좋아요.

일반 마스크팩이 심심하고 색다른 걸 해보고 싶다면 추천!

기미가 생길 기미가 보인다면?
콘트라마크 패치 thebellasoo.com

엄마 지갑으로 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