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

녕하십니까​정독자분들 하수빈 주임입니다^^

오늘은 저의 포스팅을 꽉꽉채워줄주인공을 데리고 왔는데요!
​ 대형 suv라고 하면 생각나는모델이 있으시죠?​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며 출고기간이 4개월이상을찍을 정도로 폭풍주문이 들어가는 상태인데요?​수입차 중에서도 인기를끌고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이름만 들어도 꽉차고 크고 엄청난위압감을 줄정도로 이름에서도 무시무시한느낌이 드는데요~!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는 많은 연예계에서도 많이 이용중이고 패밀리카 그리고 장거리나 많은 인원을 태우는 분이라면 누구든지한번쯤 생각해보았을 것이에요.

이렇게 3가지의 트림을 가지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는 수입 suv중 가장 큰덩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 만큼 큰 엔진도 들어가 있습니다.

​420마력 v8 자연흡기의 엔진을 탑재하였고장착되어 있는 엔진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였습니다.

​외관쪽에서는 존재감이 넘치는 외관이 특징이고문재인 대통령 취임식이나 행사등 경호원들의 행동 대장이기도 합니다.

​그걸로 인하며 유명세를 많이 탔꼬 그만큼 단단한하기 때문에 대중분들께 인식이 되어 현재 많이 찾으시곤 합니다.

캐딜락 코리아는 지난 2017년에 국내에서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그간 병행수입으로만 구매가 가능햇었는데요.​ 전폭은 2045mm.전고는 1900mm휠 베이스는 2946mm. 입니다.

​확실히 대형 suv를 대표하고 있는 만큼 정말놆고 넓은 차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가 큰만큼 신발도 큰걸 신어야겠죠?6개의 휠 볼트로 22인치 285mm타이어가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요번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는 2.6톤이라는 몸무계가 의식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엔진회전소리도 정말 경쾌해졌습니다.

​차가 무거우면 주행감각과 승차감이 나쁠까요?절때 아닙니다.

이번에는 스트로크 서스펜션이장착되어 주행시 스차감은 부드럽고 지면의충격 또한 전보다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8기통 자연흡기의 매력은 스포츠모드를 했을때액셀을 밞는 순간 반응이 다른 엔진보다 좋고 특유의 엔진소리 그리고 배기음이 연출된다고합니다.

​​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실내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기어봉입니다.

미국 스타일의 컬럼식 기어레버가 되어 있어요​헤드업 디스플에이.전자식 계기판 열선 및 통풍시트 운전석 메모리 . 전동조절식 컬럼 스마트핸펀­ 무선충전리어뷰 카메라 룸미러 등등옵션이 다양하고 많이 장착되어있어국산차와도 동급은 옵션 입니다.

​대시보드와 도어트림은 가죽으로 마감을 해고급스러움을 한껏올렸구요.​

​여태껏 suv만 타셨던 분이나 운전하실때 시야를 중요시 여기는 정독자 분이시면 추천드리고 싶어요.​왜냐 운전석에 오르면 넓고 높은 시야가 확보되어 위험 장애물등 좀더빠르게 피할수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의 장점은 운전자의 성향에 맞게 만들어져컨트롤 버튼들과 디스플레이 계기판등 운전을 할때꼭 봐야되는 부분들을 모두 한눈에 들어올수있게만들어 졌다는 점이 있는데요?​미국은 생산할때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은다른 브랜드의 차량들보다 조금더 앞서 있는거 같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은 비싼 대형 suv 임으로2열을 신경 안쓸래야 안쓸수 없겠죠?​리클라이닝을 지원하는 2열 독립 시트는 넉넉한 사이즈가 특징입니다.

​넓은 공간을 강조하기 위해 방석 부분을 짧게 하거나등받이 쿠션을 휘생하지 않았습니다.

​2열에는 쿨링과 히팅 기능이 제공되고출고시 별도의 비용안들게 8인승 시트 레이아웃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3열은 다소 넓지는 않습니다.

​발을 놓는 부분이 별도로 마련되지 않아방석의자에 앉는 느낌이고프레임보다 특성상 바닥 부분이 높기 떄문에 더욱 그렇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2열과 3열까지는 폴딩이 가능하여여행가실때나 짐이 많으실때는 폴딩하여짐칸으로 활용이 매우 뛰어납니다.

​트럭크 공간은 430리터. 3열 폴딩시 1461리터까지 공간이 확대됩니다.

>

​이 모델의 연비는시내 평균연비 6.8km.항속주행 11~12km고속주행 14~15km 까지나옵니다 .​또 한가지!
!
!
운전이 아직 미숙하시거나 못하시는 분은 큰 차량을 타면안된다??​그럴줄알고 캐딜랜코리아에서 차량의 전방추돌경고.차선이탈경고 .햅틱 시트 .사각지대 센서등이옵션에 포함되어 운전을 못하시는 분들도조금더 편리하게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

>

이렇게 해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대형 suv를 꿈꾸시거나,제 포스팅을 보시고 구매생각이 생기신 분!
심사 승인이 많이 어려워 고생하시는 고객님싼가격의 차량을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리스 .장기렌트*전부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

바로 상담 콜미!
!
​명함 클릭시 전화 연결이 바로 됩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