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비된 대형 댄스연습실 임대 신사동 가로수길 시설

 #0519D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전용면적 65평 보증금 1500만원 월세관리비 포함 175만원 시설권리비용, 유선문의

세입자가 직접 K-Master 중개사무소를 통해 내놓은 매물로 가로수길 대형 연습실의 매물입니다 조금 조심해서 면접 근성이 좋고 대관업도 가능해서 사실 그런 형태로 개인 연습 이외에 활용하면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이번에 일이 잘 풀려서 서초동 사옥으로 이전했고 정말 애착이 가는 곳으로 이전 한번 연습실 임대를 위의 많은 부동산 중개업소로 둘러봤는데 다른 물건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시설도 좋고 성격도 좋은 신사동 가로수길 연습실입니다.

^^

아래 사진은 메인 홀입니다.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이내에 오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으며 가로수길에서 가장 넓은 홀을 보유한 연습실로 전체적인 위치와 시설에 비해 정말 임대료를 낮게 사용할 수 있는 연습실 전세입니다.

이만큼의 시설로 되어 있어서 초기비용의 절감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대관업은 스페이스 클라우드나 빌리오 등을 통해 대관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고, 위치가 있는 만큼 유명 셀럽 분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근 기획사가 많아 대형 홀대관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어 적은 임대료로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희귀물건!
메인홀에서는 유명 방송사 뮤지컬팀과 함께 40명까지 사용해 본 경력이 있으며 연습실 뒤편에도 휴게공간, 개인공간 등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부가시설로는 40인치 TV시설과 엠프가 설치되어 있어 영상 재생에도 편리하고 6개의 서라운드 스피커가 현장감 있게 연습까지 가능!
그만큼 시설 권리가 아깝지 않은 가로수길 연습실 전세 물건입니다.

별도의 2개의 방이 있어서 개인 집무실의 작업실로 사용하기도 좋고, 아래 이미지처럼 휴게실이나 탈의실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연습실이다 보니 사워시설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공간분할도 잘되는~ 어떤 장소라서 연습실 구하고 많이 둘러본 분이라면 이 장점있는 임대료로 다른 곳은 눈에 안들어오실겁니다!
!
그 밖에도 교대역 거리에 엘리베이터는 없지만, 괜찮은 연습실 추가 확보 중입니다.

메인홀 옆에는 아래와 같이 스튜디오 부스가 따로 있어 사진촬영 및 운동부스에 편리합니다.

지금은 촬영을 주로 하신다면서요? 저도 최근 많은 엔터 관련 회사로부터 연습실 임대 관련 문의를 받았는데, 그중 가격 대비 성능과 시설로는 가장 좋은 연습실 임대라고 평가합니다.

창고 공간도 따로 있어 활용이 용이합니다.

복도 계단 뒤편에 수납공간이 있어 촬영용품이나 각종 집기를 가져오기에 적합합니다.

^^.

가로수길 쪽은 시설도 제일 좋은 곳이고 예전에 쓰던 분은 누구나 이름만 물으면 잘하시는 유명 배우님이 쓰시더라구요 라고 해서 좋은 기운을 얻으세요!
그리고 세입자 분이 정말 강조해주신 것은 임대인이 정말 좋은 분이라 임대료 인상이 몇 년째 안될 정도였고, 주변에 비해 임대료 자체가 큰 차이가 나서 죄송할 정도였다는 사실.

멋진 댄스 연습실이 있다면 신사동 가로수길 연습실 임대!
꼭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