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스 플러스 Otus+ wadiz 눈 근육 운동기,

 

오늘은 간단하게 눈 근육 운동기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와디스 펀딩에 소개된 제품입니다.

lot을 활용하여 AI 분석과 APP 연동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그리고 기본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벌써 2021년이 다가옵니다.

저도 내년은 불혹의 나이로 벌써 눈이 침침해져 루테인의 건강기능식품에 노화를 조금이라도 늦추려 하고 있습니다만…”약보다 나은 것이 눈 근육 운동이라는 것은 잘 압니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훈련하는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접근조차 못할 뿐 아니라 대부분은 이런 훈련인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훈련의 하나가 비전 테라피입니다.

미국검안협회에 따르면 눈과 뇌를 포함한 시각시스템에 대한 생리학적 관리방법으로 렌즈와 프리즘, 그리고 시각활동프로그램 등을 통해 눈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비전 세러피와 같은 방법으로 눈 근육 운동기를 만든 것이 오투스 플러스입니다.

누구나가 「눈」에 대해서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투스 플러스를 만든 의사도 사고를 당해서 시력을 잃기 전까지는 그랬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루아침에 잃어버린 시력은 일상생활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고 결국 의사생활도 포기하면서 삶을 잃어가고 있었습니다.

외국의 사례와 논문을 찾다가 ‘비전 테라피’의 훈련법을 알게 되었고, 수백만원의 장비와 훈련법을 통해 직접 구입, 연구하며 꾸준히 훈련한 결과 6개월만에 시력을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하루 5분 사용하는 것이 눈에 끊임없는 자극을 주고 눈 근육 운동기를 통해 일반적인 시력이 좋아지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사고를 당해 일시적으로 나빠진 경우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점점 노화하는 시력을 떨어뜨릴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제품은 매우 심플한 패키지입니다.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그리고 디바이스와 1장의 패드가 들어 있고 렌즈 클리너, 파우치,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전원을 켜고 사용하면서 스마트폰 앱으로 시력 검사나 테스트, 게임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훈련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오투스플러스는 10개의 특수 광학렌즈가 있으며 5분간 약 60회 회전하면서 눈을 자극합니다.

이렇게 수정체 조절끈을 수축 이완 운동으로 눈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2.00D부터 +2.00D까지 시력 단위로 표현하는 디옵터렌즈가 반복적으로 돌아가면서 위와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제품을 받아 일주일 정도 사용함으로써 막힘 없이 건조했던 눈 상태에서 조금은 개선된 것 같습니다.

아직 4~5일 사용으로 확실히 느끼는 것은 아니지만 매일 10시간 이상의 컴퓨터로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방법은 특별히 없습니다.

그대로 착용하고 5분 정도 째 운동을 하면서 일상 생활을 계속해 나가면 됩니다.

출근 후에도요, 출근 전 아침식사를 하면서 사용하셔도, 스마트폰을 하거나 TV를 볼 때도요, 안마의자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면서 착용하셔도 됩니다.

모드는 간단하게 두개로 되어있습니다.

50cm 이내의 거리에서는 PHONE 모드를 사용하고, 50cm 이외의 거리에서는 TV 모드로 세팅합니다.

추가로 저는 전용 어플이 정말 좋았어요.「저는 테스트용으로 연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경우, 아직 연동하고 있지 않습니다.

추후 출시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어플리케이션도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지금 눈 상태를 체크하고,

시력과 눈의 나이, 그리고 스트레스 테스트를 재미 삼아 받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신뢰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7가지 게임에서 하루 3번 5분 운동게임을 권하고 있고 게임에서 출석체크를 하고 선물도 받고 매달 카카오톡으로 눈 상태를 분석받는 분석표도 자동으로 전송된다고 합니다

매일 보는 스마트폰과 TV, 일상생활에서의 눈의 피로, 눈의 근육 운동기, 오투스 플러스를 통해 피로를 해소하고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와디스 펀딩으로 지금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살려보세요. 😀

[Otus+wadiz 바로가기] 해당 콘텐츠는 Otus+에서 기기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