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손목시계// AVI-8 남성용 AV-4051 ‘Hawker Harrier II’ (쿼츠 스테인리스 스틸 및 가죽 비행기 시계) ­

AVI-8 타임 피스는 항공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대의 사람들과 기계 모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이코닉 한 항공기와 비행기를 타는 용감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이 시계는 최후의 항공기 개발에 정신과 근육을 불어 넣은 사람들의 용기와 결단력과 의지를 상기시켜줍니다.

국가. 각 시계는 항공 세계에 스며드는 혁신적인 정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

​​호커 해리어 II 터빈 에디션상징적 인 Hawker Harrier의 최첨단 힘, 기술 및 힘은 AV ​​4051 스플릿 타이밍 크로노 그래프를 통해 에코됩니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스트랩으로 착용자의 손목에 고정되어 견딜 수 있도록 제작 된 시계입니다.

​​

>

​​멀티 레이어 다이얼을 사용하면 시계에 영감을 준 항공 전자 신호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시간을 읽는 것이 여전히 명확하고 간단하지만 판독기의 디자인은 해리어의 미묘하고 명백한 미적 신호로 기뻐하고 즐겁습니다.

. 인덱스와 손의 마무리와 같은 면도기는 다이얼에 선명하게 정의 된 모양을 만듭니다.

​​

>

​​그러나 4051에 진정한 특성을 부여하는 것은 1/10 스플릿 타임 레지스터입니다.

여러 디스크가 회전하여 Hawker Harrier의 거대한 엔진과 터빈을 시각적으로 참조하여 두 번째 타이밍의 분할 분율을 나타냅니다.

​크로노 그래프가 떨어지고 경과 시간을 측정함에 따라 디스크는 해리 어스 고유의 역학을 독특하고 강렬하게 반영합니다.

Harrier의 엔진에 대한이 공물을 완성하는 것은 Harriers 제트기의 디자인에 세 심하게 묘사 된 스탬프 처리 된 세련된 케이스 백입니다.

​​

>

​상징적 인 Hawker Harrier의 최첨단 힘, 기술 및 힘은 AV ​​4051 스플릿 타이밍 크로노 그래프를 통해 에코됩니다​일본 미요 타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되는 멀티 레이어 다이얼은 12시 방향에 1/10 스플릿 타임 레지스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

>

>

​​제품 치수: 4.7 x 4.7 x 4.7 인치케이스 직경 : 45mm50m 방수 (165 피트 : 일반적으로 짧은 레크레이션 수영에 적합하지만 다이빙 또는 스노클링은 안됨)​​

>

>

>

​​​AVI-8 남성용 AV-4051 ‘Hawker Harrier II는 아마존에서 270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한국으로 직배송가능한 제품으로 배송료는 35달러정도입니다.

아마존 해외직구를 해보시지 않았더라도 아래 포스팅한 아마존회원가입 및 구매하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쉽게 해외직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AVI-8 남성용 AV-4051 ‘Hawker Harrier II 아마존에서 자세히 보기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