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축하 집들이에는 돈나무 황금액자야

 

개업 선물 추천 드 액자오늘은 ㅅ자영업자 몬젤라에서 오늘 인사드립니다.

아 정말 직장생활만 하다가 저희 카페를 창업해서 이렇게 귀촌하게 된지 벌써 3년이 지났네요!
++ 청매실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어요. 초반에 오픈했을 때 진짜 가게 앞에 안에, 뒤에서 난리였다구요. 주변 지인들이 준 화분이나 화환 덕분에 다행히 식물 속에서 살게 되었어요!
하지만..저 여자 개업선물로 받아도 어떡해요? 모두 죽여버렸어요

한달에 물주는 것 뿐이야. 게다가 시키는 대로 해도 죽고, 자주 주어도 죽고, 햇볕이 너무 강해도 죽고, 추워도 죽고, 세상이 너무 어려운게 식물인 녀석들-_-;; 그래서 모두 죽어서 80%이상은 엄마에게 주고, 나머지는 전부 죽 ……………..

아무튼 제가 개업선물을 받아보니까 식물화분… 처치 곤란하네요 근데 이거 봐요!
장난 아니야 황금나무 액자가 들어왔는데 이건 기부금이 너무 좋았어요 그러니까 추천해 드리자

사실 한국인들의 미신이라면 미신이지만 이런 금나무 액자를 걸어두면 복이 온다 그리고 돈이 들어오는 그림으로 유명해졌어요.사실 해바라기 액자도 유명하지만 요즘은 이래서 나무들도 각광받고 있어요.

판매하는 곳에 들어가면 역시 해바라기도 있어요.근데 나는 돈 액자로 정했다.

이렇게 가까이서 확대해서 보면 완성된 고급스러워요 그냥 봐도 황금덩어리!
?얘 예전에는 참시에 출연자 집에도 장식해 놨어おぉ ~ モン ガ ギブ ニー が いい よ 。 きっと うまく いきそう だ し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

이 업체는 2020년 한국 브랜드 리더 대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싱크어스라는 회사에요.

액자 프레임의 색깔은 선택할 수 있어요 ‘ㅁ’ 저는 화이트를 좋아하고 화이트!
ㅎㅎ 화이트 블랙골드 3가지니까 ㅎㅎ 좋아하는 걸 고르면 되겠죠?

짜란!
!
!
!
!
!
!
!
!
!
!
!
!
라고 해도 고급스러워 보이나요?개업 축하에 질린 화분, 꽃보다는 저는 ————————————————————————— 최근 인테리어 용도로도 좋고, 두꺼비집을 숨기는 용도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예로부터 지역과 마을 입구에 자리 잡은 크고 풍요로운 모습의 나무는 마을 사람들을 보호하고 나쁜 일을 막는 수호신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걸 뜻하는 그림이래요!
우리집의 수호신이 되어줄 것 같은 탄탄한 돼지액자 황금액자가 되겠습니다.

(ㅅㅅ)

이렇게 뒤에서 걸 수 있게 돼있더라고요모두 4번이나 공정을 거쳐야 완성된다고 하더군요.진심이 담긴 작품 같았어요 www

우리 집에도 현관 앞에 쾅!
모셔놨어요!
+++ 이래야 오가며 이 기운을 느낄 수 있거든요왠지 느낌이 좋은 건 제 기분 탓일까요?

사실 여기 밑에 두꺼비집이 있어요저희 집에는 –;; 잠깐 튀어나와 액자가 안 걸려서 그냥 그 위에 붙였는데 그래도 만족했습니다.

개업 선물로 받아도 좋고, 이것은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할 만큼 좋네요 집에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밑에 미술관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액자를 설명해 두는 네임택도 있었는데 불복이나 좀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멋있어 보인다고 할까!
+ ㅁ +

어쨌든 덕분인지 아이의 날 우리 가게는 아주 바빴다는 이야기가…..그렇다고 합시다ㅅ 크크크크 앞으로도 계속 바쁠 것 같습니다 가로 60 세로 42cm 정도의사이즈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가벼워서ww 저는 다이소에서 산 실리콘 훅에 걸어도 괜찮네요 가벼워!
가벼워!
+ㅁ+

개업축하 화분은 조금 늦지만.. 지금은 센스있게 돈 액자로 이건 진짜 협찬 때문이 아니라.다음에 개업하는 사람 있으면 이런 거 선물해야지 느꼈어요?몬이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지금부터 부자가 된것 같기도 하구… wwwwwwwwww

황금 액자가 우리 집에 왔으니 부자가 되는 일만 남았네요.

“집을 사게 해주세요”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싱크어스 프레임]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싱크어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