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미용주사★ 쿠피 PDRN 연어앰플 + 연어크림 / 피부속 부스터

copy Lauren’s Pick 1. 연어 앰플 15ml (2주) 2. 연어 앰플 15ml 2개 (1개월 반) 추천 4. 쿠피 연어 크림 50ml 5. 쿠피 연어 앰플 15ml 2개 + 연어 크림 50mlset (1개월) 추천 드로렌 선착 5명 사은품●연어 앰플 연어 앰플 연어 앰플 4,000ml 4,000ml 4,000ml ♡ 증정 ⇒(4,000,000,000ml)

>

코로나도 조용해진 것 같고, 고강도의 사회적 거리 완화로 확실히 조금 느슨해진 것이지요?날씨가 또 얼마나 좋은가요? 집에 있기 싫으니깐 후후 (그래도 백신이 나올때까지는 조심 또 하자!
) 마스크도 안쓰는 분들이 많은데 마스크도 꼭 쓰고 손도 잘 씻어요!
집순만 하고 약속이나 모임을 정리하면 방치했던 피부상태가 눈에 띄면 “울부티님 sos!
!
!
” +_+ 지금이 딱 피부과 득실대는 시기입니다!
잘 알아보고 피부과의 도움도 받는 것도 좋지만 저는 그래요.매일 내가 하는 케어, 홈케어가 기본이야.반복과 끈기가 주는게 가장 오래가지.-언제나말합니다.

-급격히올라오는기미나 칙칙한 상태,또꽃가루로거꾸러진피부에손상받은피부과미용주사하나만큼강력함을주는PDRN성분!

>

>

저번에 설명했던 것 기억나세요?다시 복습:)

>

>

PDRN 연어!
!
!
!
연어 추출물은 사랑입니다.

PDRN은 송어, 연어 정액에서 추출한 인체와 가장 유사한 DNA 조직으로 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상처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흉터 생성을 줄이는 신개념 성분!
미국, 유럽 등지에서는 이미 의약품으로 허가를 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를 받아 조직의 재생을 촉진할 목적으로 처방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매우 비싼 성분:) 쿠피 연어 앰플에는 PDRN 성분이 고농축으로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용량 대비 가격대가 있는 제품입니다.

후후

>

>

​​​

일본산 연어가 아닐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출산 후 임신 중 사용하시는 분들은 또 예민해지는 부분이잖아요.청정 알래스카 연어 추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

>

comment가 제품을 사용해서 맞지 않으면 어떡하지?이런 고민은 뭐든지 그만둬도 좋을 것 같아요.무향, 색소 없이 오히려 피부에 와 닿는 감동은 무난하다.

피부표면액션감은없으나이것이피부안에서확실히작용하는배합성분이라주사는무섭고저는장기전에가시는분들에게권합니다.

🙂 질감은 앰플 크림 모두 매우 가벼운 타입이므로 가벼운 데일리용으로도 좋습니다.

만약 집에 mts를 가지고 계시다면 mts후 언젠가 연어 앰플!

>

>

How to Use 1. 아침 저녁 토너를 생략 한 후, 연어 앰플을 사용해 주세요.연어 크림은 아침보다는 저녁을 권해 드립니다.

* 연어 앰플은 mts와 함께 사용 시 good* 필링이나 딥 클렌징 후 앰플을 사용하여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쿠피 연어 앰플/크림 상세 페이지

드로렌 부티 뷰티의 이웃 추가 최저 공구가 문의는 비밀 코멘트의 신속한 피드백 및 맞춤 피부 상담은 카카오otalk: 드로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