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행조건에 따라 당일 발행, 삼성신용카드

 매번 발행할 때마다 찾도록 가 되는 신용카드 발급 조건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용 카드의 발급 조건 를 조사하면서 가장 먼저 확인하는 부분이 그것은 신규인지 아닌지입니다.

추천설계사를 통해 진행될 경우 카드 연회비는 물론 그 이상의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카드 혜택과는 별도로 지원을 받았습니다.

단, 신규회원 기준이므로 기존에 삼성카드를 사용한 경우에는 해지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조건은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카드의 조건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공통조건으로는 신용등급 5등급 이상, 그리고 과도한 대출이나 연체 이력이 없을 경우 원활하게 발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 조건으로는 위의 여섯 가지 조건 중에 하나만 충족되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진행해주신 설계사님은 직장기준과 부동산소유기준의 두가지 조건만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왜신규설계사를통해서진행해야하는지,신용카드발급조건을알아보고조건이충족되면그이후에는최대한나에게맞는카드를찾아서발급하는것이중요할것같습니다.

대표적으로 2v4와 6v4가 있습니다.

젊은 층이 2v4를 선호하고 카드 사용량이 많거나 여러 곳에서 결제할 때 6v4를 사용하세요.

2v4의 경우는 교통이나 통신 그리고 온라인 쇼핑은 물론, 제로 및 배달 앱 등 생활 전반에 사용하는 곳에서 할인을 해줍니다.

연회비는 2만원으로 싸고 연간 최대 연회비 수십배의 할인을 받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혜택은 보통통신요금 할인카드는 할인을 받으면 전월 실적에서 제외되지만 해당 카드는 실적에 대부분 인정되어 전월 실적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연회비는 39,000원 기름값이 있어서 어디서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6v4도 많이 좋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가맹점에서 0.5% 할인이 가장 눈에 띄지만, 할인에 제한이 없고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고, 그 외에도 빕스나 주유소에서 높은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이 부분에는 할인 한도가 있으니 꼭 확인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조건을 알아보면서 왜 신규로 발급받아야 하는지를 함께 안내했어요.발급 이유가 조금이라도 더 나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라면 가장 큰 혜택인 설계사 지원을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