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기, 유빵소독기 선택 이유

 

코로나 대학교에 살고 있는 요즘 두 아들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물고 닦는 식기류를 살균 소독하여 위생과 청결에 신경 써야 합니다.우유병 소독기를 고를 때 어떤 제품으로 살까?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요

첫아이가 태어나서 현재까지 유 빵소독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믿을 수 있는 9년 연속 소비자대상 1위를 수상한 안전한 제품이라 고민없이 고를 수 있었습니다.아무리 기능이 좋은 제품이라도 디자인이 별로라면 고르기까지 고민할 수밖에 없지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레트로 스타일로 집안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해요~

유판플러스 LED컬러 : 화이트, 그레이, 블루, 오렌지, 베이지, 그린 6가지 유판소독기는 오랜 컬러 연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레이 컬러를 선택했지만 선명한 컬러감을 원하신다면 블루, 오렌지 컬러를 초이스해보세요!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장기간 사용하셔도 질리지 않아요

젖병소독기를 구매할 때는 자녀가 어린 경우가 많은데 힘든 육아에 편안하게 관리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사용하면 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첫아이가 태어난 후 7년 동안 사용한 유판 소독기는 1세대 제품으로 램프 방식이라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그때마다 새로 구입한 램프를 설치하는 것도 일이라 생각되어 불편했던 기억이 있으나.. 이번에 새로 선택한 제품은 UV-LED 방식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보통 유리관의 수은램프는 사용 시 특유의 냄새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불편함을 느꼈습니다.LED는 이러한 냄새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아이의 위생과 청결을 위해 젖병소독기를 사용합니다.그런데 만약 구석구석을 살균이 되지 않는다면… 생각하기조차 싫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유판소독기 내부 하단의 측면을 보시면 각 1개씩 총 3개의 LED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지만 하단의 제품을 두어도 골고루 살균이 진행되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상부의 LED 회전등이 회전하고 구석의 사각지대까지 살균이 이뤄진다.살균방법이 회전이 아닌 경우 매번 똑같이 위아래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서리는 물론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음영부분이나 제품 아랫부분까지 살균이 되지 않습니다.유판플러스 LED는 사각지대 없이 살균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입에 넣고 씻는 젖병과 식기류를 매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안 보이고 작동시키면 작동하는 상태를 외부에서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히든닷 매트릭스 디스플레이가 작동 모드, 남은 시간, 기기의 상태 등이 표시됩니다.젖병소독기라고 믿기 어려운 세련된 디자인과 심리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START 버튼을 누르면 6가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모드 : AUTO 40M 터보모드 : TURBO 60M 살균모드 : UV 10M 환기모드 : VENT 10M 보관모드 중 2분간 살균시 : KEEP 음성기능 OFF : SOUND OFF

만족스러운 기능 중 하나가 음성 안내입니다각 모드 실행 시 음성으로 해당 모드의 시작과 종료를 안내하는 기능인데, 유판 소독기를 돌려 다른 일을 해도 설정된 상태나 동작 상태를 소리로 알려주기 때문에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를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외부 문의 START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음성 안내 기능이 ONOFF되고 안내 망토가 나옵니다.

젖병소독기는 내부문이 없이 외부문으로만 되어 있습니다.그렇게 되면 작동 상태가 신경이 쓰일 때, 다시 처음부터 살균하는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유빵은 이중문으로 되어 있어 살균 소독은 물론 진행 상태가 신경 쓰일 때는 내부 문이 닫힌 상태에서 작동하는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만약 살균 중에 문을 열면 세균 같은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어 추가로 물건을 넣을 경우 살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요.이 제품은 살균 중에 문을 열었을 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처음부터 살균이 시작됩니다.덕분에 어린이 식기를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은 내부 공간이 좁다 편이라 하루에 두세 번은 닦고 살균하고 항상 반복해야 했어요.그래서 아이가 낮잠을 잘 때가 되어 젖병을 닦고 집안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잠이 늘 부족했습니다.넉넉한 내부공간에서 우유병을 최대 16개 넣을 수 있으며 살균후 보관까지 가능합니다.두세번닦아야했던횟수가하루에한번으로줄었고,아이가낮잠을잘때함께잘수있게되어서아이를집중해서돌볼수있게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밤에도 자주 일어나서 수유를 해야 해요젖병소독기 내부에 조명이 있어 어두운 밤이나 새벽에도 조명을 켜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혹시나 가족분들이 깨어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문을 열면 내부에도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친정엄마, 시부모님들의 도움을 받기에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내부 좌측버튼 아우토를 누르면 자동모드가 실행되어 건조와 살균이 40분간 진행됩니다.터보모드는 외부버튼으로 2회 누르면 실행 가능하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중간 버튼은 살균 모드에서 건 조된 상태로 살균만 하는 모드입니다.10분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환기모드는 우측 버튼을 누르면 실행되는데.. 공기순환모드로 10분간 진행됩니다.

젖병소독기 살균 후에는 자동 살균 보관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첫 번째 모델은 이러한 보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실행 즉시 정리해야 했다.조ㅠㅠ 3시간마다 2분씩 살균하는 자동모드로 코스가 완료되면 그대로 두고 이용하면 되므로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