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편집프로그램 곰믹스프로 쉬워요! 유튜버가 되기 위한

 

안녕하세요 미미초코입니다.

요즘 유투브가 유행해서 그런지 여기저기서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저도 채널 개설은 옛날에 해놨습니다만, 그다지 YouTube1도 몰라서 그냥 놔뒀습니다.

여행 다녀온 사진들을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리면 될 것 같아서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유튜브 편집 프로그램이 뭔지 찾아봤어요.저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분은 어려운 프로그램은 금물!
!
그냥 직관적이고 쉬운 프로그램이 좋은 것 같습니다.

초보자 유튜버의 길로 들어서다 저와 함께 유튜버가 되는 방법을 함께 따라해봐요~!
!

평소 곰 플레이어로 사랑받고 있었다 쿠마랩에서 유튜버가 사용하는 유투브 편집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었어요.컴컴, 컴믹스프로, 컴플레이어플러스까지 상황에 따라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럼 각자 어떤 기능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볼께요~

일단 곰카메라는 가장 완벽한 동영상 수록 프로그램입니다.

웹캠 녹화, 게임 녹화, 화면 녹화, 이미지 캡처 등 유튜버힘(Himu)이 사용하는 PC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방송을 하는 분들은 어떻게 게임을 하면서 녹화를 할까 했는데 이렇게 곰 카메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니 완전 획기적이죠?컴퓨터 화면 녹화, YouTube 녹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와 편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도 가능합니다.

+_+인터넷 강의, 그림강의, 게임플레이를 보여주고 싶은 분 등 이곳에 가는 분들은 곰 카메라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쿠마믹스 프로그램입니다.

쉽고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제가 제일 많이 쓰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영상 편집, 다양한 효과 및 필터를 지원해서 인코딩도 하고 음악과 텍스트도 넣을 수 있거든요!
!
!
실제로 DIATV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는 편집 프로그램이래요.약 100 종류의 필터 효과로, 영상도 포토 숍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동영상 편집 소스가 지원되어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곰 플레이어 플러스의 경우는 광고가 없는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저는 평소 일반 곰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광고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기존 곰 플레이어의 프리미엄 버전이므로 무료 버전 광고가 귀찮으신 분들에게 딱입니다.

4 KUHD의 고화질 영상도 끈적끈적 재생이 가능합니다.

곰믹스 프로에서 편집한 동영상을 확인하기도 좋고 따로 찍어둔 동영상이나 영상을 보기도 좋아요!

이번에 제가 북옥여행 갔다와서 사진 많이 찍어왔는데 그 맛보기 영상 만들고 싶어요. (동영상 찍고 온 건…) 쓰기 어려울 정도로 폭망 그래서 콤믹스프로로 편집해 보기로 하고, 그 편집과정을 콤콤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쿠마믹스 프로그램을 붙이면 이런 모습입니다.

사진을모두미디어소스에넣어서하나하나효과를넣으면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하나씩 누르면서 봐주세요.사용안내는 곰랩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https://www.gomlab.com/guide 곰플레이어, 곰믹스프로그램, 곰카메라, 곰오디오, 곰인코더, 곰인형 리모트 등 다양한 곰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www.gomlab.com

다크서클 카메라로 녹화할 때는 영역을 마음대로 지정할 수 있거든요화면만으로도 되고 전체 영역도 됩니다.

그리고 쿠마믹스 프로, 쿠마 플레이어 플러스, 쿠마 카메라 모두 캡처를 할 수 있으니까 이렇게 스냅샷도 만들 수 있어요 > <

쿠마믹스 프로 편집을 쿠마캠으로 찍어서 쿠마믹스 프로로 편집하는 과정을 쿠마캠으로 찍어봤어요쿠마믹스프로의 편집1도 어렵지 않으니, 궁금하신 분은 클릭!
!
유투브의 편집프로그램으로 제작한 저의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려보았지만, 초보자 튜버라서 많이 부족하지만, 어떤식으로 완성하셨는지 감상해주세요. ㅎhttps://youtu.be KYEo1uaJMP8 저처럼 유튜브 편집프로그램1도 모르는 사람도 완전 쉽고 간편하게 유튜브 영상편집 할 수 있어요.~ 유튜버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까, 다같이 도전!
!
아, 맞다.

고무랩 프로그램은 패키지 할인 특가가 훨씬 저렴하네요.영구 라이선스는 한 번 구입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 업데이트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한국의 대표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를 만든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임을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데이트 지원 및 AS 걱정은 없었습니다.

3가지 패키지 모두 이득 로 할인중이므로, 지금 바로 확인해 주세요!
!

곰패키지 보러 갈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