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각선미, 가창력 가수 김현정의 근황

 

‘키다리 미녀 가수’ 로도 유명한 김현정의 최근 근황입니다.

그녀와의 이별, 홀로 한 사랑, 돌아온 이별, 멍 등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최근 근황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성기와 다름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군요!

오히려 더 탄력이 생긴 것 같은 느낌이랄까?그때나 지금이나 그 포스와 아우라가 특별한 것 같아요.김현정이 대한민국을 평정했을 정도로 인기가 정말 대단했잖아요!
어딜 가나 그녀의 노래가 들리고 TV만 틀면 그녀가 나왔어요!

최근까지 여러 프로그램에 나갔었어요.모르시는 분들은 진짜 활동을 안 하네그렇다고 생각합니다만, 영스트리트 같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이나 엠넷에서 방송된 당신의 목소리가 보여서라도 출연했습니다.

요즘 미디어 미디어가 너무 다양해져서 예전처럼 TV나 라디오가 멀지 않은 시대라 그런지 정말 화제가 되지 않는 한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가 관심이 있고 또 보고 싶은 것만 골라서 찾아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SNS를 자세히 보면 이렇게 노래연습을 하는 영상도 볼 수 있었거든요. 아직도 죽지 않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옛날에 성대결절이 있었다고 하는데 판소리를 통해 극복한 것으로 아주 유명하거든요.그래서 판소리 실력이 장난 아니라고

올해 데뷔 23년차인 김현정이 새 앨범을 발표한 지는 좀 됐지만 히트곡들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몇 년 전에는 금영에서 노래방 애창곡으로 상까지 탔다는… 또 행사에 김현정의 노래도 빼놓지 않고 행사의 여왕 타이틀도 얻었어요!

사실 데뷔 20년 이상 된 가수들이 대부분 음반을 발표해도 예전처럼 큰 주목이나 성과를 내기 힘든 시대가 됐어요.이런게 바로 세대교체 그리고 시대의 변화인가봐요.하지만 김현정의 새앨범 꼭 만나보고싶어요!

여전히 가창력과 각선미를 자랑하는 이유는 역시 그녀의 노력 때문이 아닐까요?연예인들은 아무래도 관리가 생명이기 때문에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고 가수로서 노래 연습도 열심히 하기 때문에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난 연말에 출연했던 열린 음악회 무대를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