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쉐프 허리 앞치마쇼핑몰 굿이네요

집에서 음식을 만들거나 무슨 일을 해도 요즘은 앞치마를 많이 쓰는 것 같아요.공장에서 유치원 선생님들까지 이것저것 쓰고 있습니다. 수입전문 셰프복&앞치마 쇼핑몰의 비마이셰프 브랜드를 항상 이용하고 있는 저입니다.디자인과 멋이 가득, 그리고 품질까지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이번에는 허리 앞치마를 샀어요.

>

허리 앞치마는 카페에서 서빙하는 직원이 많이 사용하고 있어, 보다 심플하고 심플하고 약간의 멋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제조사는 셰프웍스사입니다.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에서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저도 항상 자주 입는 제품이 많아요.

>

이번에 앞치마 쇼핑몰 비마이셰프에서 요리사 옷에 맞춰 구입한 #AW046-IBL입니다.남녀공용으로 데님 느낌이 나는 100% 면 제품입니다.스타일리시한 청바지에 저는 셰프님 옷에 맞춰 샀습니다.

>

앞면에는 앞쪽으로 분할된 자루 2개가 크게 위치하고 있습니다.여러가지를넣을수있는실용성이좋습니다.또한 다소 옅은 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전체적인 색상에 대한 산뜻한 시선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실제로 입어 보면 청바지처럼 보이지만, 푸석푸석하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이 좋은 100% 데님의 느낌이 나는 면입니다.

>

아래 아래로 셰프웍스의 로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포크 보이시죠?로고가 마크입니다.

>

약간 옆 쪽 허리 앞치마의 윗 부분에는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윗줄을 꼭 잡고 본인의 사이즈만 당겨 매세요.멋진 유니폼 스타일로 카페나 홀스탭 분들이 입으면 더욱 그렇습니다.요즘은 유니폼도 패션이라 제가 항상 주목해 두는 제품이 많은 쉐프복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에이프런 쇼핑의 볼비마이 쉐프 디자인을 비롯해 품질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물론 국내 브랜드도 좋습니다만, 보다 전문화되고 패션도 눈에 띄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허리 앞치마도 다양하게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때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디를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소품이나 요리의 사진을 찍어도 좋을 것 같은 멋이 가득합니다.

>

바느질도 꼼꼼히 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잘 입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더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 허리 앞치마입니다.

>

100% 면으로 보다 부드럽고 꽉 묶어도 무게가 적고 전체적인 크기는 가로 28.5인치, 세로 18인치입니다.

>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비마이 쉐프로 앞치마 쇼핑몰에서 구입한 예쁜 웨이스트 앞치마, 지금도 즐겨 입고 있는 멋진 앞치마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탄탄한 패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