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6형 / 벨크로 타입) 툴앤툴 자동차 광택기 TNT-REX326S

 자가용을 가지고 있으면 세차이고 광택이고 손이 가는 것이 정말 많아요.특히 긴 겨울을 보내고 세타와 광택을 한번 제대로 내려면 어깨가 빠집니다.

그래서 겨울이 미리 광택을 편하게 할까봐 간편한 광택기를 하나 구매했어요.구입하신 제품은 툴앤툴 변속 광택기를 자동차의 시가잭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역시 시가 잭에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광택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광택기의 성능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광택을 수작업으로 하는 수고는 조금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아래사진이 얼마전에 구입한 툴앤툴카 광택기입니다.

구입한 구성품은 광택기 본체와 광택 작업에 사용하는 천 패드와 왁스 작업에 사용하는 고급형 소프트 패드입니다.

고급 패드는 각각의 색깔에 따라 사용 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구입 시 본인의 사용 용도에 맞게 구입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은 툴&툴에서 REX326 모델의 특징을 홍보하는 내용입니다.

- REX326 팜 광택기로 폴리싱, 페이트 클렌징, 왁스 코팅, 유막 제거까지 쉽고 안전하게 다양한 셀프 디테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구 & 도구 콤팩트팜광택기는차량의시가잭전원을이용하여도장면폴리싱,페이트클렌징,왕신등의다양한디테일링작업을입문자와여성이간편하고편리하게할수있습니다.

- 3300prm의 고속 회전과 자유 궤적 회전 방식으로 보다 빠르고 세밀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 툴&도구 광택기는 중식축이 스프링 형태로 회전하며 진동하는 효과를 주는 오비탈 방식으로 자유 궤적 랜덤 구동 방식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툴앤툴자동차광택기를사용하는많은사용자들이말하기를,위내용이모두가능한것은아니라고합니다.

아무래도 시가 잭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터력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폴리싱이나 페클 같은 작업은 좀 어렵겠지만 저는 왁스를 주로 쓰는 광택 작업에 사용할 것 같아 사게 되었습니다.

고급형 폼패드 구입 는 아래 표를 참고하여 본인의 사용 용도에 맞게 구입하십시오.

날씨도 많이 따뜻해졌고 겨울의 찌든 때를 없애주기에 좋은 꽃피는 봄이라서 세차하고 광택도 나고 물때도 제거해주기 좋은 자동차 광택기를 포스팅 해봤습니다.

저도 빨리 자동차 때 빼서 광을 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