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코디 이쁘게♬여성 스니커즈 추천 티아모

 여름 코디 깔끔한 여성 운동화 추천 티아모 TIAMO

지지난주에 수국을 보러 다녀왔는데, 벌써 여름이라 오랜만에 샌들을 신고 왔는데. 많이 걸어서 그런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리가 굉장히 부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조금씩 붓기가 생길지도 모른다고 그 때는 생각했어!
하지만 더워지는 여름에 답답한 운동화를 신고 있기에 답답하다.

TT

그래서 가볍게 여름 코디도 궁금하고 다리도 편하게 걸을 수 있으면 좋은 여성 운동화의 권유로 다리도 길어 보이는 티어모스 운동화를 데리고 왔습니다.

평일 오후 5시 이전에 주문만 하면 당일배송으로 아주 빨리 도착하거든요. 보통 신발 같은 경우는 주문하면 3-4일 걸리는 것은 기본이지만 신발이 이렇게 빨리 오다니 (대-박:)

제품 보증서, 신발 끈, 추가 발뒤꿈치(1CM), 더스트 백, 발굽, 신발 제습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기본구성으로 ‘ㅇ’ ♥

그리고 특급 배송에도 담당직원이 꼼꼼한 검수 후에 출하되어 검수 담당직원의 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HOXY 라든지 제품 불량이라든지 교환 등의 이유가 생기면 담당직원을 바로 찾아가서 이야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고객센터 연결지원이 조금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점은 개인적인 퓨리미의 의견^^♥)

여성 운동화가 추천하는 티아모는 기본 굽 4.5cm와 추가 제공 굽 1cm로 총 5.5cm 높이가 아닌 은근히 키높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

밑창과 깔창 부분을 제외하고는 네이밍이 돋보이지 않는 초심플한 미니멀 디자인으로 매우 깔끔한 신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 3’

깔끔한 여성 운동화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본인의 브랜드를 어필하기 위해서 이곳저곳 네이밍을 하고 있고 사실은 그 디자인 때문에 선택을 망설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티아모의 경우는 그런 것을 고려했는지 완전 All화이트 그 자체!

2019년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제품입니다.

225mm부터 280mm까지 5mm 단위로 폭넓은 사이즈를 구성하고 있는 남녀 공용 운동화입니다.

🙂

KC인증된 제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원래 235센티미터를 신는데, 임신해서 다리가 조금 부을 때를 위해 240센티미터를 주문했는데, 아직 붓거나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분들은 정사이즈를 주문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 CCI에서 신발 제작에 사용되는 최고급 합성섬유 ‘나노파이버(NANOFIBER)’와 동일한 가죽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왜 처음에는 흰 구두라서 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정체불명의 누리로 염색이 되어 버리는 신발이 꽤 있네요. ㅠㅠ!
그래서 신기(神技)도 애매하면 버리기도 애매한 것이 많아요…(´;ω;`)

하지만 티아모 여자 운동화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도 색이 바래지 않고 오염물질이 내부에 잘 녹아들지 않는다는 장점입니다.

🙂

오염물이 묻었을 때는 물티슈로 가볍게 닦기만 하면 오랫동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은은한 화이트 컬러와 광택감이 있어요!

키작녀(=160cm)이지만 하이힐이나 높은 구두는 잘 신지 못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다리가 길어 보이고 싶은 욕구는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아닐까요. ^^ www

숨겨진 힐 덕분에 다리가 길어 보이고, 반바지나 치마를 입어도 좋아요!

그렇다고 힐처럼 불편하거나 하지않고 굉장히 편해=ㅁ=♥

가끔 새로 산 가죽구두를 신는다든가 발 뒤꿈치가 벗겨진다든가 그런 일이 일어나는데 이것을 신고 2~3시간을 걸어도 발뒤꿈치까지 전혀 없었다!

여성 운동화를 추천하는 TiaMo는 고급 운동화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유통되고 있는 60여종의 고급 운동화를 비교 분석하여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하여 최상의 기술자가 수작업으로 공들여 제작한 수제화입니다.

섬세하게 디테일 하나하나 마무리도 잘 되어 있어서 결점을 찾으려고 해도 찾을 수 없는 신발이죠 ; ㅇ ;

극한마찰열과 내마모성을 가진 첨단 원사로 바느질을 해서 그런지 내구성도 아주 튼튼하게 제작되었지만, 그렇다고 무거운 신발은 절대 대는 아니었습니다.

🙂

어디에나 어울리는 여자 스니커를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여름 코디 뿐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므로 한번 사면 굉장히 사랑받으면서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 다리가 길다 – 보이게 해주는 마법의 스니커즈 티아모!

https://www.tiamokorea.com 티아모 TIAMO-티아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tiamokorea.com #티아모 #여자 운동화 추천 #여자 운동화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