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팁] 슈프림 로고 티셔츠 정품 득템 후기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옷장을 찾아보면 입을 옷이 없을 것 같아서 얼마 전에 리셀샵에 방문해서 슈프림 티셔츠를 사왔어요.예쁜 브랜드지만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구하지도 못해서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희소성이 있는 디자인을 별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므로 발매일을 기다리지 않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피츠로이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방문이 용이합니다.

특히 가게 앞쪽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리하게 차를 세울 수 있어서 더욱 만족했습니다.

유리창을 통해서 보이는 옷을 보고 설레기도 하고 빨리 사고 싶어서 기대하기도 했어요가게 자체가 깔끔하고 쾌적하게 장식되어 있는 것 같아서, 쇼핑 기분도 제대로 낼 수 있거든요.

슈프림이라는 브랜드 자체로 직영점만 운영하는데다 모든 제품이 한정판으로 나오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것이 더욱 절실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된 슈프림 티셔츠를 몇 개 구입해서 여름 내내 입고 다니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더 많은 것 같아서 설렜어요.

모두 한정판이라 인터넷을 잘못 사면 가짜로 사는 등 구입 사기까지 일어날 수 있어 절대 인터넷 거래를 할 수 없어요.가격이 한두 푼도 아닌 데다가 사기를 당하니 너무 억울한 것 같기도 했어요

심지어 그 시즌에 나오는 제품들은 다음 시즌에는 절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예쁘고 마음에 드는 옷들을 쇼핑하기도 굉장히 어려운 브랜드이기도 하지만요.돈이 있어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잘 알 것 같아서 더 신경이 쓰였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종류도 다양하고 미리 찾은 디자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골라 사는 것까지 가능하더라고요.남은 것만 사는 것도 고마운데 디자인과 색상까지 고를 수 있다니 흥미롭네요.

안에 들어가보니 멋쟁이 다양한 인테리어의 로고가 곳곳에 새겨져 있어 더욱 설렜다.

이 제품은 출시시 프리미엄이 붙는 옷중에 가장 좋은 색상과 디자인만 가지고 온데다 사이즈와 컬러 디자인도 풍부하여 찾기 쉬웠습니다.

지금까지 다녔던 리셀샵 중에 종류도 제일 많고 찾던 옷이 많아서 만족했어요정품만 골라오니까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지인에게 사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슈프림이라는 브랜드인데 믿고 구할 수 있는 매장을 찾아두면 좋고, 매 시즌 나오기를 기다리는 마음까지 설레입니다.

이왕 사는김에 슈프림 티셔츠중에서 긴팔과 반팔등 여러가지를 한번에 사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어느 때 사는 편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고민하는 사이에 매진되어 버려서, 이번에 후회할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절대 가품을 팔지 않고 사장님이 3년간 운영하면서 직접 고르고 구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품의 확률은 0%라고 안심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우선 질이 전에 산 것과는 전혀 다르고 튼튼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의 슈프림 티셔츠를 보고 있으면, 보기가 올 것 같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예뻤습니다.

지금까지 사고 싶어서 인터넷을 잠시 찾아도 보지 못한 디자인이 많고 더 고르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티셔츠뿐만 아니라 모자, 후드, 크루넥, 자켓, 가방, 속옷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이 있어 보기 좋습니다.

로고만 있어도 예쁘지만 색깔까지 다양해서 고르기가 많이 어렵더라고요

아무래도 흰색을 사지 않으면 더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에는 욕심내지 않고 흰 티를 몇 개 구입했어요 예쁘게 로고만 박혀있는 것도 귀여웠지만 종류가 많아서 더 고민한 것 같기도 해요.

블랙 색상도 나름 느낌도 있었고 여름에 시원하게 청바지나 반바지에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고민하면서 하나씩 챙겨왔어요.가격은 전혀 고려되지 않고, 원하는 디자인의 슈프림 티셔츠가 있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 하죠?

맨투맨도 로고만 들어가 있는 거에 반해서 바로 구입하게 됐어요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기도 해서 사장님의 안목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슈프림 티셔츠였어요!

덕분에 올 가을까지 옷이 다 떨어져가는 일이 전혀 없었어요.확실히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골라서 잘 구입하신 것 같네요!

가방이나 모자 같은 것도 새로 나온 게 많아서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또 사보려고요확실히 코디하실때 여러가지 아이템 매치하시면 더욱 예쁘게 착용하실수 있어 좋은거같습니다.

가방도 다양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저처럼 옷을 구입하면서 하나씩 사도 되겠네요.있을때 소장하셔야 후회없이 만족하고 입으실수 있답니다~ 앞으로 새 시즌이 출시되어도 슈프림 티셔츠를 구할 수 없는 장사는 전혀 없을 것 같네요.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리셀샵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힛쯔로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23 1층 INSTAGRAM:@fitzroy_clothing 운영시간:12:00 – 21:00(연중무휴)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