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경호강 래프팅 :: 가격할인 래프팅에 좋은 시기에 추천까지!

 산청 경호강 래프팅 가격 할인 래프팅에 좋은 시기의 추천까지!
무한도전 레포츠 – 매우 만족하고 재방문했다.

( )안녕하세요 아이미입니다:) 지난 주말 대구에서 멀지 않은 경상남도 산청에서 래프팅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쉬었다 왔습니다 ^^

사실 잘 몰랐던 지역인데 산청의 경호강이 래프팅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해요!
대구에서 딱 1시간이면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는 걸 알고 여름마다 정말 생각나요.작년에는 도도를 데려오기 위해 여름휴가를 통과했기 때문에 올해는 참을 수 없다며 래프팅으로 달려갔습니다.

고요한 산청경호강 일요일 오후라서 더 조용했을 수도 있어요:) 생활 속 거리두기 잘 지키는 여행 굿~♥

예약시간을 꼭 맞춰서 경호강 도착:) 2년 전, 무한도전 레포츠를 알게 되었는데, 그때 강사분이 즐겁게 태워주셔서 레크리에이션 썸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즐거웠어요!
??그때도 우체통에 있었기 때문에 기록을 찾아 다시 방문하게 된 무한도전 레포츠!

산청 경호강 래프팅 후 물놀이하는 아이들 🙂 예약시간이 조금 남아서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

무한도전 레포츠 건물 바로 옆에 샤워룸(겸탈의실) 화장실이 있어서 정말 편안한 동선이었던 것이 기억에 남는데, 지금은 거기에 바닥분수까지 생겼군요!
?래프팅은 어린이 금지라고 생각했지만, 바닥의 분수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 공간도 준비된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 초등학생은 같이 배를 타기도 했다;)

샤워실 완비 샤워용 물건준비해야되요!
!

샤워 겸 탈의실 🙂 입구에 발을 헹구고 탈의실로 들어가 주세요.샤워기가 꽤 많아서 전혀 기다리지 않고 씻을 수 있었어요!
경호강 래프팅 후 샤워 시 주의사항 ★ – 샤워용품&수건 준비 – 찬물만 나오니 꼼꼼하게 준비!

래프팅하고 열심히(?)후 들어와서 시원한 샤워인데 깔끔해 ^^

래프팅을 위한 장비 – 헬멧 구명조끼 패들 2년 만에 보는 래프팅 장비 안녕하세요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구명조끼든 헬멧이든 모두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물놀이용품은 관리에 따라 상태가 천차만별이잖아요?)하지만 대단하다.

세월의 흐름은 조금 배었지만 냄새는 하나도 없고, 완고한 얼룩이나 불쾌감이 전혀 없으며, 여전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산청 래프팅 하면 무한도전 레포츠가 떠오르는 이유가 있었구나!
생각해줘^^ 이렇게 위생적으로 물품관리하는곳 너무 좋아♥

모이면 구명조끼 착용법 부터 헬멧 착용법까지 제대로 알려주세요.유치원 선생님 정도로 꼼꼼하게 가르쳐 줍니다.

www 구명조끼 착용법 헬멧 착용법 아실 수 있겠지만, 전문가에게 정확하게 착용법을 안내받는 시스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불상사가 생기면 생명줄이 된다는 거 아시죠? 확실히 착용하면 생명줄이 될 수 있다!

다 같이 배를 가지고 경호강 입장 ~ 배를 가지고 이동시간은 5분 남짓입니다.

다같이 가져갔더니 완전 스킵했어^^ 장마기간에 찾아와서 물이 꽤 많았어요.2년전에 비해 유량도 많고 온도도 낮다!
그런데 더 예쁜 물 같아서 다행이야^^

무한도전 래프팅의 서 비스~ 단체사진 타임입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다고 하셨는데 빨리 가볼게요!
이거는 제 핸드폰으로 찍어주신 사진이에요.저희는 이렇게 5명 방문했습니다:) 매일 마시고 술 마시고 모임에 탄년도 같이 하려고 했는데 각자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네 TT 7명정도 되면 래프팅+서바이벌 같이 진행하고 할인도 받고 재미를 즐겼는데… 문득 아쉽네요!

‘진정한 무한도전 레포츠’에서는 산청을 대표하는 래프팅뿐만 아니라 ATV 서바이벌 게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체로 방문해 레저스포츠를 즐기고 추억을 만들기에 최고일 것이다.

미리 찾아본 가격을 공유합니다~

산청 경호강 래프팅&레포츠 가격(행사 중!
!
) 종목가 성인할인 어린이할인 래프팅 35,00025,00020,000래프팅+ATV70,00045,00040,000래프팅+서바이벌 70,00045,00040,000래프팅+ATV+서바이벌 105,00065,00060,000

래프팅 서바이벌 ATV는 모두 매우 즐거운 스포츠이지만 산청 여행을 가면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진짜 내년에는 10명 모아서 3가지 모두 제대로 즐기자!
!

아무튼 대박할인중이라 여름휴가로 위험한 해외보다 가깝고 물맑은 산청도 너무 좋을듯!
!
♥,♥

강사 선생님의 패들 젓기 시범 중 !
만약 물에 빠지는 경우에 대한 안전교육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 도처에 따라 다르지만 무한도전 레포츠는 2년 전 또는 올해도 안전을 1순위로 생각하고 진행해 주시는 것 같아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비슷했지만 급격하게 넓어지는 젊은이들과의 체력차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바람도예전부터많이불어서꽤노를많이저어야했습니다!
하지만지난번방문때보다좋았던부분은소,시,강.경호강래프팅소요시간1시간~2시간마다환경에따라달라진다.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2시간 코스로 진행중이었어♥

비가 많이 오면 물이 정말 많죠?곳곳에 급류가 숨어있어 완전 스릴만점!

패들을 흔들고 쉬기를 반복하자 금새 쏟아져 나오는 급류였어요!
저번에 래프팅 영상 잠깐 보고 있으면 재밌어요이번에도 영상을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 사실 재미의 20%만 담겼을 정도지만 대체적인 분위기는 느껴질 것 같아요.^^

중간지점의바위위에서의다이빙타임♥물놀이가면물에많이들어가야재미있는거다아시죠?철보, 아제들은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패스 같이 배를 탄 20대들은 완전 날랜 사람들이었어요~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그 풋풋함이 전해졌어!
우리팀의 대표로 남편이 용감하게 2번이나 달린다.

기특한 그 모습도 동영상에 함께 🙂

두 번째 다이빙 타임 🙂 옆 배와 콜라보로 배를 합쳐 만든 천연 워터파크st 위험하지 않게 달리는 사람들 사이의 간격을 잘 조절해 주셔서 폭풍 같은 다이빙 타임을 가졌어요.바위에서 날지 못한게 아쉬워서 여기선 나도 날 수 있어!
!
탁 트인 배를 밟고 달리니 트램펄린 느낌이 들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안달린 사람은 바보다.

다이빙을 해야 래프팅이 제대로 됐다구요!
(달려봤자 허세 중)

마지막까지 열심히 패들을 흔들고 도착!
패들을 흔들고 ‘아, 힘들어.’ 이랬는데 강사가 ‘이제 좀 쉴게요.’ 해서 멈춰줘서 너무 신기했어요.전문강사분들이라 호흡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우리 배를 맡아준 강사는 유쾌하고 친절해서 2시간이나 계속 싫증을 냈다.

저희 아저씨들이 술이 덜 깨서 멍하니 계시는데 (패들 저어 알바오신 줄..) 최대한 눈높이에 맞춰서 재미있게 진행해 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도로까지 3분 정도 걸어서 배를 태워두면, 경호천에서 즐긴 래프팅의 끝♥

경상도 래프팅의 고장, 산청!
올 여름에는 강수량이 많아 다른 시기보다 더 즐겁게 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가 가르쳐준 래프팅에 좋은 시기의 요령 ★ 비가 많이 온 후 or 비가 온 다음날

요금할인이벤트+물이 많아서 스릴만점까지!
착한가격으로 즐거운 추억 잘만들고 왔습니다♥ 래프팅을 즐기시는 분들~ 올 긴 장마기간 잘 활용해서 스릴만점 래프팅하시고 오세요~~~~~~!
!
!
!
!
!
!
!
!

경상남도 산청군 산청읍 화봉산로34번길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