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 행텐 간절기에 딱이에요! 남자 코디

​벚꽃이 피어나는 요즘, 한남에는 가볍게 아우터 없이입고 다닐 정도로 따스한 날씨인데요.낮 기온만 생각하고 아우터를 안챙기면아침과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보온을 할 수 있는간절기 필수템 바람막이를 챙기세요~!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 바람막이 코디를 준비했는데,남녀공용으로 나온 행텐 윈드브레이커라서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인 것 같아 추천해요.​산뜻한 봄 느낌, 여름에도 냉방에 대비할 수 있는잇템이니까 지금부터 쭉 활용해봐요.​

>

​봄에 자주 입는 데일리룩으로는맨투맨 티셔츠와 함께 데님팬츠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캐주얼한 주말룩으로 가볍게 산책도 하면서쌀쌀한 기온이 느껴지고 바람이 차가울 때면항상 가지고 다니기 편한 행텐 윈드브레이커로보온을 유지해요~!

>

​윈드브레이커 자체를 접어서 파우치 형태로만들 수 있는 패커블한 바람막이!
!
!
이보다 더 간절기에 실용적일 수가 없었어요~!

>

​더운 낮에는 이렇게 파우치처럼 가지고 다니다가필요할 때면 그냥 펼쳐 입으면 되는데요.따로 주머니가 필요한게 아닌 바람막이 자체를활용한 디자인에 신기할 따름이에요~!

>

>

​그린 컬러와 라이트그레이 배색으로어떤 컬러 조합에도 남자 바람막이 코디를 즐기기좋아서 요즘 항상 가지고 다니고 있답니다.

:-)​

>

​확실히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보온이 되는데,지퍼를 목 끝까지 잠그면 찬 바람을 막아줘서체온을 유지하는데 정말 도움이 돼요~!
​​요즘 감기 걸리면 큰일 날 수 있으니까!
!
!
간절기에는 항상 윈드브레이커 가지고 다니면서기능성과 스타일을 살려보자구요~!

>

​행텐 썸머 스포츠 바람막이품번 : 10270-210-403-69가격 : ₩ 59,000 → ₩ 39,000사이즈 : S, M, L, XL컬러: 스카이블루, 그린, 퍼플​(* 그린 컬러 M사이즈 착용)​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남녀공용으로 나와서 그런지아우터 정사이즈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

​간절기 활용하기 좋은 남자 바람막이 코디는캐주얼한 아우터의 대표 아이템인데요.데님팬츠는 물론, 요즘 에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좋아서 저도 일상이나 산책할 때, 트래킹 할 때도챙겨서 알차게 애용하고 있답니다.

>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 라이트 그레이 배색으로포인트가 돼서 세 가지 컬러 중에서원하는 컬러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

>

​요즘 아무래도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야외활동을 최소화 하고 있지만 집안에서만있을 수는 없어서 날이 좋을 때는 산책을 하는데찬 바람에 의한 체온유지에 도움을 줘서간절기 감기를 조심해서 건강을 챙기자구요~!

>

​양쪽 하단에는 포켓이 있는데지퍼 처리가 돼 있어서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도좋아서 가방 없이 간편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지갑, 립밤, 보조배터리 정도면 충분하니까요!

>

>

​또, 남자 바람막이 코디로 좋은게핏한 스타일 즐기는 분들을 위한 디자인으로소매 밴딩과 밑단에 조절이 가능한 밴딩으로나만의 핏을 살릴 수 있으니…!
행텐 윈드브레이커로 간절기 아우터 활용해봐요~!

>

​더욱 자세하고 다양한 행텐 윈드브레이커는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행텐 바람막이 보러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