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를 꿈꾸며! 진도 바다낚시여행 하러~ Go! .

>

​이렇게 멋진 바다뷰가 펼쳐지는 진도!
이 곳으로 떠나고 싶어지는데, 진도가면 뭐할까?고민 많으셨던 분들, 혹은 도시어부를 꿈꾸는 이들에게 딱!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께요~​

수 많은 낚시꾼들이 찾고 찾고~ 또 찾는낚시포인트!
하늘에서 보는 이 곳 진도바다는 제법 멋지죠?진도 곳곳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어 멋진 경관들을 보실 수도 있는데요~자연이 만들어낸 멋진 관광지 둘러보시고,이 곳에서 낚시도 추천해드립니다!

>

낚시와 여행을 겸하시기 위해서는 적어도 1박 2일 혹은 2박 3일은 필요하시잖아요~​이 곳에서 머무를 수 있는 곳, 임회면 펜션도 있는데요~짠!
이렇게나 많습니다~~ ​저 ~ 멀리 보이는 바다들도 볼 수 있도록 멋진 뷰를 자랑하는 곳!

>

>

펜션문의는 진도군청 관광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펜션 앞이 바로 바다이자 낚시터인데요~진도 임회면 귀성리 앞쪽의 멋진 바다들을 구경하셨다면 낚시하러 떠나볼까요?

>

​​어맛!
벌써 누군가 오셔서 낚시를 하고 계시네요~역시, 요즘은 정보력 싸움이라더니,,빠른 정보를 얻어야 이렇게 좋은 곳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는데요~

>

​낚시 포인트를 제대로 알려주는 진도유튜브도 꼭 시청해보세요~​

딱!
요 자리가 낚시 포인트가 되겠는데요~지난번에는 이 곳에서 1m짜리 돔이 나왔다고 하니​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여행을 다니지 못하셨던 분들그리고 초보 낚시하시는 분들도 한번쯤 오셔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도의 곳곳은 지금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데요~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되면서진도의 많은 관광지들이 재개방을 하였습니다.

​가정의달 5월 소중한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생활속거리두기 #진도 #진도여행 #진도가볼만한곳#낚시여행 #낚시포인트 #바다낚시 #바다낚시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