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여름 패턴 롱 원피스로 여행룩 코디,써스데이 아일랜드 브랜드 세일 노립니다

 

놀러는 가야 되는데 막상 옷장을 뒤지고 보니까 입을 게 하나도 없어서 고민하더라고요 곧 휴가철이고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저도 하늘거리는 여름패턴롱원피스를 사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공효진원피스로 유명한 써스데이아일랜드 브랜드가 너무 예뻐서 자주 보게 되었다면서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컴블리와 함께하고 있어서 자유로운 감성과 내추럴함이 느껴지는 Thursday Island에서 제안하는 여행룩 코디 함께 만나보세요. *_* !

역시 패턴 원피스가 너무 예쁘잖아요롱한 기장감으로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으며, 하늘하늘 바람에 살랑이는 디테일까지 더해져 너무나 사랑스럽기까지 해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원피스는 종류가 많은지, 무엇 하나 예쁘다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_* 그래서 다 보여드렸는데 확실히 패턴이 정말 고급, 고급스럽고 자유로운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휴가룩을 완성시킬 때 딱이었어요~?

그럼 써스데이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 보여드릴 다양한 룩, 한번 보여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예쁜 룩이 정말 많았는데 색감이 정말 취향저격이라 꼭 넣고 싶었던 여름 원피스는 바로 이거였어요.역시 롱한 기장감이 매력적이었어요, 아참, 아이템은 제주도 배경과 너무 잘 어울려서 탐나는데요?

아마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다면 이렇게 하늘하늘 예쁜 색감으로 예쁜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어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아이템은 명품 세일에서 30% 할인하는 것 알고 계시나요?보시고 비슷하게 입고 싶다면 이득을 만나보는게 좋을 거에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웠던 롱 원피스에 소맷단 레이스와 프릴이 있는 아이템부터 시작해서 튜닉한 형태까지!
여기서 tip을 드리자면 공효진 패션을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데님 팬츠와 예쁘게 매치한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코디는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까지 함께 보여줄수 있고, 편안하게 활동할수 있어 여행룩 코디에 안성맞춤이라는것!

여성스러우면서도 이렇게 편안하게 매치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귀여운 양갈래에 운동화까지 잘 어울렸던 이번 아이템은 스모킹 변형 절개에 허리 스트링까지, 박시한 핏과 함께 운동화와도 잘 어울리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에서는 박스처럼 스쿼시 풀오버, 블라우스까지 예쁘고 감성적인 아이템이 정말 많아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_*!
보고 있으면 정말 다 사고싶을 정도로 특유의 멋(?) 느낌이 가득 담겨있어서 볼때마다 다 사고싶다고 했었는데, 이번 브랜드 세일 소식에 기뻤던 한명

써스데이아일랜드 21SS 브랜드 세일은 아시다시피 21SS 아이템에 해당하며 구매시 30~20%까지 할인까지 6월 18일부터 시작하여 시즌 종료시까지 온오프라인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_* !

자, 그럼 이렇게 공효진의 러블리한 패션으로 봐온 예쁜 패턴의 여름 롱원피스!
뿐만 아니라, 스커트, 팬츠, 블라우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ㅅ

그럼 우리 같이 여행룩을 완성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