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유모차 마리아플러스 유모차 ­

저번에 추석 때 우리 딸 선물을 받았어.초경량이고 매우 가볍고 사용하기 좋은 유모차를 선물로 받았습니다.집에 유모차가 2대나 있는데 전부 야외용으로 무거운데 요건집에서 사용해도 좋고 가벼워서 완전 좋았어.

>

>

가격표를 보니까 4만원대로 싸더라구요~ 집이나 집앞 공원같은데 갈때 쓸수있게 아주 가볍고 단순한 유모차였어요.비싼 유모차처럼 특별한 기능은 다양하지 않지만 있는 것은 다 있다는 것입니다.(웃음)

>

>

지금 우리 딸이 10개월 정도 지났지만, 조금 크지만 3세까지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안전 벨트도 끈 조절이 가능하여 10개월 된 아이를 앉혀도 안전감이 있습니다.단점은 등받이를 조절할 수 없기 때문에 자면 그대로 앉아서 자는 것이 단점입니다. 후후;;

>

>

>

햇빛을 가리는 것도 있습니다만, 미묘하게 조절을 할 수는 없습니다.그리고 바퀴에 브레이크도 따로 있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전부 있는 샘입니다. wwww

>

이것 저것 아기 용품 등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있습니다.영국에서 만들어졌는지 영국 국기가 보이네요. 어쨌든 완전히 가벼운 접이식 유모차입니다.

>

유모차를 접을 때는 위아래 2개의 고정장치만 해제해 주세요.좋은 유모차처럼 원터치나 다리로 하면 안되고 모두 손으로 만듭니다.

>

이렇게 두개만 풀면 쉽게 부러지는 초경량 유모차입니다.

>

이번 명절에 부모님 집에서 유용하게 쓰던 마리아플러스 유모차~조카 유모차 사주신 언니~감사합니다.언제까지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