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조이 JOY 실존인물 조이 망가노와 그녀의 발명품들 (JOY MANGANO)

 이 블로그에 영화내용은 거의 없습니다. 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큭하지만 실제 인물은 영화를 다 본 후에 이미지를 보는 편이 좋아요. 저처럼 영화 보다가 찾지 마세요. wwwwwwwwwwwwwwwwww겹쳐요

최근에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된 영화 조이! 15년작인데 드디어 봤네요 (웃음)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빅팬이라 두 배우가 나온 영화는 거의 다 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특히 제니퍼 로렌스는 신이 내린 배우라고 해도 충분하죠. 너무나 많은 상을 받았고, ‘조이’라는 영화로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영화 자체는 어마어마한 작품은 아니지만 잔잔하게 볼 가치가 있었어요.그냥 영화 속 조이 망가노와 그녀의 발명품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저처럼 다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료를 모아봤어요.같이 볼까요?

중앙이 ‘조이 망가노’의 실존 인물

과거와 현재의 모습

아래는, ex의 남편의 모습도 신경이 쓰였기 때문에 몰래 찾아 보았습니다.(웃음) 브래들리 쿠퍼가 연기한 조셉은 찾아봤는데 포스팅에선 통과했어요. 참고로 조이와 전남편은 2살 차이이고 조셉은 25살 차이입니다.

찾아봐, 밑으로 살짝 나왔어 우측 호스트님 조앤 리버스라는 미국에서 유명한 진행자이자 방송인을 연기했는데 실제 인물과 너무 흡사해요. wwwwwwwwwwwwwww

왼쪽이 실제 인물, 오른쪽이 기 캐스팅 조안 리버스라는 호스트 캐스팅 정말 잘했어요. 비슷해. 조안 리버스 근황사진들은 성형과잉으로 좀 무서워서 ㅠㅠ포스팅에는 가지고 오지 않았습니다. (웃음) 아마 한 번쯤 보셨던 분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