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남다른 멋으로 변신 여성 폭스 퍼

 푹 자고 일어나니 온 세상이 새하얗게 뒤덮여 있네요.아직 동심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눈이 오면 하루종일 기분이 업되는데, 오늘은 홈페이지에서 보고 첫눈에 반해 소장된 여성 FOX 패딩 리뷰에서 재미있게 포스팅을 써볼까 해요.

특히 옷에 대한 욕구가 많아 매년 꼭 갖고 싶은 것은 자신을 위한 보상처럼 하나는 무조건 가져가는데, 이번에는 좀 더 흔하지 않게, 저만의 시그니처로 저장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한 번 픽을 했거든요.

키가 162cm로 긴 것도 좋지만 이렇게 적당히 다리 라인이 날씬해 보이고 어느 정도 엉덩이를 가릴 줄 아는 미디어 기장을 좋아하는 저로서 날씬해 보이는 패딩을 발견했는데 아무리 걸어봐도 흔한 디자인밖에 없어 속상하던 차에 독특한 매력을 품은 디나드를 보고 무척 심쿵했습니다.

올해의 여성다운 트렌드를 살펴보면 특히 폭스퍼 트리밍이 유행하고 있는 듯 대부분 여우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만 디나드 역시 옷의 화룡점정을 찍을 수 있도록 매우 풍부하고 아름다우며 전체적인 유광의 보디표면과 잘 어우러져 있어 직접 입어보니 확실히 얼굴이 두세배 예뻐 보이네요.

내부에 허리가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매듭이 있는데 덕분에 넥을 목 끝까지 올려도 가슴 부분이 애매하게 뜨지 않고 최대한 연약해 보일 수 있도록 가장자리를 정돈해 줍니다.

이번에 제가 착용한 여성용 폭스퍼딩 사이즈는 장시간 입어보면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작다는 느낌도 없이 주관적이긴 하지만 55기준으로 봤을 때 1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스퀘어 킬팅 안에 가득 매달린 구스로 통통하게 엠보쿠션이 꽤 있는데 굉장히 가볍고 푹신푹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종류를 쓰다 보니 샷은 어쩐지 부담스러워 손이 닿지 않고, 너무 길어도 데일리로 입기 어렵기 때문에 적당히 떨어진 미디 구스 다운이 평소에도 가장 많이 발견되게 되었죠.

이번 디나드는 키가 크든 혹은 작든 걱정없이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겨울용 여성 패딩으로 폭스퍼 때문에 그 어떤 것보다도 세련되고 보잘것없는 디자인에 딱입니다.

앞모습 못지않게 뒷모습은 저도 심쿵했던 포인트인데 왜 이렇게 킬팅도 특이하게 표현되는지 직선이 끊어지지 않고 다 이어져 있어요.

일반적인 여우털은 많이 봐도 이렇게 아름다운 것을 좀처럼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정말 눈 앞처럼 제가 기꺼이 소장하게 되었습니다.

소매 그리고 가슴 디테일 부분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깔끔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퍼 잠금과 커버형 포켓이 2 개 있는데, 시착해 보면 이렇게 포켓이 나누어져 있는 것이 더 실용적이고, 역시 변색이 없는 티타늄 실버 등산 가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후드가 달린 디자인이지만, 여우의 털은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안쪽으로 버클 대신 맬 수 있게 돼서 벨트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마음을 졸일 필요가 없어요.그리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 디테일은 별거 아닐 수 있지만 그래도 가지고 있는 이상 저 혼자만 알았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길거리를 돌아다녀도 쉽게 같은 옷을 만날 수 없는 이번 여성 FOX FOX POX POX 한 장이면 더욱 아름답고 이번 겨울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소장 후기 역시 이웃 분들의 공감을 빌며 몸을 따뜻하게 해 줄 따뜻한 차 한 잔에서 소소한 힐링을 느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