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사이즈 팁 및 후기 미국 어그부츠 뉴멜 UGG NEUMEL

 

겨울철 최애 신발 어그부츠의 유행이 다시 돌아온 손발이 차갑고 추위를 많이 타는 나로서는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른다.

유행에 맞추어 많은 분들이 미국의 어그와 호주의 어그 둘 다 좋아하시겠지만 기본 기본 어그부츠도 좋지만 워커 느낌의 운동화다운 디자인의 UGG NEUMEL의 소감은 거의 없는 듯하여 키즈사이즈의 착용후기를 남기게 되었다.

백화점에 있는 UGG어그 매장에 갔는데 내가 사고 싶었던 제품의 클래식 미니나 클래식 부츠의 사이즈가 이미 다 팔려 해외 스트레이트를 할까 했는데 귀찮기도 해서 그냥 두려고 했다.

그런데 저 워커같은 디자인을 보자마자 집에 잠들어있던 애그뉴멜이 생각나네!
!
!
!
!
!
!
!
!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찾아놨어. 쿠쿠쿠

갑자기 혼자 추억에 빠져서 언제 받았나 하고 찾아보다보니 2012년 생일선물로 받았더라 벌써 8년이라고 난리.. 참고로 오늘이 내 생일이니까 정말 이 어그부츠 선물 받은지 꼭 8년만에 주는 소감;

몸집이 작은 편이라 폴로보이즈나 걸즈도 자주 착용하기 때문에 아구키즈로 구입했는데, 박스에는 3사이즈라고 써 있는데, 제품은 2사이즈인 것을 보면 2사이즈가 맞을까…?

UGG NEUMEL의 경우 2012년에 선물로 받은 후 3년 정도 겨울 데일리 슈즈로 자주 신어서 신발장에서만 숨쉬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그 부츠 중 하나,

이거 말고 기본 클래식 샌드 컬러도 있는데 그건 엄마가 암벽등반하면서 들고 다니다가 사망하셨어.

UGG NEUMEL의 경우 우먼, 키즈, 맨 등 3개 라인에서 모두 볼 수 있어 가족용 신발이나 커플용 신발로도 좋다.

기본 어그부츠와는 달리 끈이 있어 좀 더 캐주얼하면서도 데일리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어그뉴멜의 특징!

올 시즌 초코색은 없는 듯ㅠㅠ키즈의 경우 블랙 체스트넛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여성라인의 경우 블랙 체스트넛 그레이 올리브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것 같았다.

UGG 뉴멜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뒷모습, 다른 어그부츠에는 발뒤꿈치에 로고가 원단으로 박혀 있는 반면 이 제품은 왼쪽 오른쪽 측면에 로고가 새겨져 있었다.

3년 넘게 신은 것 치고는 굉장히 상태가 양호한 편

그래서인지 나처럼 전에 신었던 미국 어그부츠를 신발장에서 꺼내서 새로 사지 않고 신는 분도 많았어.

겉모습만 봐서는 지금 제품과 내가 신었던 어그부츠 뉴멜의 차이를 전혀 알 수 없지만 밑창을 보니 조금 달랐다.

좌상단:키즈, 하상단:우먼 우상단:소장제품인데 우먼과 밑창이 가장 유사하고 로고만 조금 특이하다.

여전히 뽀송뽀송 양모가 살아있던 나의 UGG 어그부츠뉴멜

UGG 방수 스프레이 뿌리고 올 겨울에도 열심히 신어줄 생각입니다.

운동화처럼 워커처럼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어서 청바지와도 무척 예쁘고 편한 복장에도 잘 어울린다.

스키니진을 입어도 귀엽지만, 요즘은 스트레이트 팬츠를 즐겨 입기 때문에 자락을 살짝 접어 조금 더 귀엽게(?) 표현해 본다!

키즈 2사이즈가 210사이즈인 줄 알았는데, 사이즈는 양말 한 짝을 신고 신기에 딱 좋았다.

처음에는 너무 꽉 끼는 느낌이 들지만

개인적으로 양털부츠의 경우 점점 털바람이 죽으면서 안의 공간이 넓어지기 때문에 사이즈업을 하는 것보다 꽉 신는 것이 좋아!

사이즈 칩의 경우,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미리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 이게 단점이라고 하면, 끈이 둥글어서 잘 풀리는게 단점이었어ㅜㅜ

지금 봐도 너무 귀엽고 흔한 어그부츠 느낌이 없어서 더 특별한 느낌도 들고.

커플화에 신발에도 기존 UGG보다 훨씬 편하고!

추운 날에는 그냥 편한 트레이닝복과 함께 입어도 정말 귀여워.내 최애 구두 어그부츠의 유행이 돌아오다니 아마 요즘 젊은이들은 미안하다 사랑한다도 모를 것이다.

진짜 붐이었는데 그 붐에 맞춰서 해외 스트레이트로 애그 구입도 하고 ㅠㅠ 그 당시 클래식샷 14만원 준 것 같아 동생 4만원 나 10만원 이렇게 샀는데 항상 나만 신음하고 있어

좀 더 운동화처럼 신으니까 더 편하고 발은 따뜻하고…

이게 아마 클래식 미니보다 조금 더 비싸지 않나 싶어!

아구슬리퍼도 이쁘고 편해보이지만 버켄스택 보스톤 타우페가 있으니까 꾹 참아.

겨울에도 슬리퍼를 포기할 수 없는 나는 결국 겨울용 슬리퍼인 버켄스탁 보스턴을 구입했다.

버켄스톡보스…m.blog.naver.com

베어 파우어그 샷이나 미들 에마도 착용중이지만 역시 어그는 UGG!
미국어가 그가 최고지…비쌀수록 뭔가 가치가 있는 너같아?호주어인 그도 좋지만, 비싼 것은 비싸겠지^_^; 베어파우의 소감도 참고해보세요!

손, 발이 차가운 사람이라 겨울이 되면 정말 힘들어.따뜻한 핫팩 들고 장갑 끼면 다리 어떡해…blog.naver.com

미국의 UGG가 구입하고 싶어서 발동했는데 신발장에 있던 UGG NEUMEL 덕분에 돈이 모였습니다www 키즈제품이라 우먼보다 조금 싸기 때문에 만약 아구뉴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즈를 참고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