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분말 정말 간편하게 먹는법!! ­

​버섯을 가까이하라는 이야기를 저는 종종 듣는 편이예요.결혼전만해도 그리 생각을 하지않고 그냥 그러려니 했던 것들인데직접 살림을 하면서 왜그리도 버섯들이 많은지 또 그것들을 애지중지하는 것들을 보면서참 낯설다 싶었지만 이제는 저도 그 버섯들을 찾고 더 검색하는 걸 보게되네요.간만에 청년곡창에서 구매한 차가버섯 분말 있는데요윰….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또한번 많이 찾아봤다지요​​

>

​​​버섯하면 능이버섯이나 표고버섯, 팽이버섯은 많이 들어봤지만이 제품에 사용된 것은 흔히 들어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도대체 이게 무엇인지 궁금하실 거 같습니다.

사실 저도 몇년전에 알게된 거였는데요 그때 알아보았던 정보들…차가버섯은 자작나무의 영양을 먹고 자란 것이라고 합니다~~시베리아, 북아메리카, 북유럽 등 북위 45도 이상의 추운지방에서약 영하 20~30도에서 자라는 자라나무에 기생하는 것이 바로이 버섯이라고 하는데요~살아있는 나무에 기생한다는 특징이 있다는 것!
흥미롭지 않나요??또 말 그대로 차가버섯 분말이잖아요~분말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혹한의 땅이라 불리우는 시베리아에서 자라기에 프리미엄 버섯이라고 합니다 ㅎㅎ​​

>

​​​그 다음에 집중해서 찾아 본!
!
!
다들 궁금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영양성분이 아닐까싶은데요그 전에도 얼핏 듣기만 했지 구체적으로 살펴보진않았었는데요이번기회에 저도 여러 방면으로 찾아보면서 많이 놀라게되었는데요 아마도 여러분들도 이런 영양성분들을 보면 탐내지않을 수 없을듯 합니다우선 차가버섯 원물에는폴라보노이드, 크로모겐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아미노산 등다양한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주 성분이라 할 수 있는 크로모겐 콤플렉스는영양성분을 구성하는 여러 성분 중에서우리 몸에 이로운 핵심적인 유효성분을 수치로 나타내기 위해러시아 연구진이 이러한 이름을 붙였다고 하는데요!
이 크로모겐 콤플렉스를 구성하는 성분으로베타글루칸, 폴리페놀, 스테로이드 물질, 황산화 기능을 하는 SOD성분 등이들어있다고 합니다!
!
버섯 하나에 이렇게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니..저도 알아보면서 굉장히 놀랍고 흥미로웠답니다 ㅎㅎ​​

>

​이 청년곡창 차가버섯 분말은면역력이 약하거나 체력을 보완하고 싶으신 분들또는 면역 체계를 잡고 싶은 사람들에게도좋은 제품이라고 말하더라구요~~이 제품 딱!
!
하나로 면역력/체력/면역체계3가지 모두를 잡을 수 있다니?!
?!
?이런 정보들을 진작에 알았더라면 더 빨리 구매했을 거 같습니다.

>

​​우선 차가버섯 분말 배송이 도착하면 이렇게 귀여운 단상자에 포장되어 온답니다!
청년곡창 배송 빠르기로 소문나있던데 리얼..정말 사실이랍니다배송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혹은 사정으로 인해 얼른 받아봐야 하는 분들이라면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
!
배송시간 부분 참고해주심되겠지요~^^*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상자를 열면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분말이 들어있는 통과 가루를 계량해서 먹을 수 있는 스푼이 나란히 들어있답니다!
​​

>

​​스푼은 양쪽으로 한쪽은 5g 그리고 나머지 한쪽은 1g으로 되어 있습니다.

계량할 수 있게 표시를 해두어서 내가 얼마나 먹는 지 인지할 수 있고얼마나 타 먹어야 적정량인지 쉽게 계량할 수 있어서 굉장히 센스있는 부분이구나 생각했오요 ㅎㅎ다른 곳에서 분말같은 거 시키면 분말이 들어있는 통만 오는 경우가 많지이렇게 계량스푼이 들어있는 케이스는 드물잖아요.​

>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품명: 러시아 시베리안 차가버섯 분말 (시베리아산)가격: 45,500원용량: 70g원재료명: 차가버섯 100%이정도랍니다!
가격의 경우는 글 맨밑 링크들어가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지요청년곡창은 할인을 많이 진행하기 때문에들어가서 할인가격을 보는 게 좋습니다 ​​

>

​​​제일 중요한 섭취방법 알고 가셔야지요?!
?!
?미지근한 물 200ml~250m에 분말 1g을 섞어 먹는 걸 가장 추천한다고 안내되어 있답니다.

1g이면 계량스푼의 작은 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정보를 수집해봤더니 이 제품은 아침공복에 차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더군요!
여러분들도 참고해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물론 기호에 따라 더 진하게 드시고 싶으면 더 타드시면 되고연하게 먹고 싶으면 분말을 덜 넣어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그리고 하나 더 알고 있어야하는거!
!
왠만하면 분말이여서 밖에 그냥 보관하시는데개봉 후에 냉장 보관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이 부분 알고 가주세용!
​​

>

​이렇게 뚜껑을 열면 통 자체에 포장지가 씌여있습니다!
손으로 잡고 뜯어도 잘 뜯어지니 편했답니다.

뜯어보니까 안에 습기제거제도 들어있었어요!
아무래도 분말형태다보니 시간이 지나면굳지 않을까 우려될 수 있는데이렇게 세심하게 분말 자체에 습기 제거제를 넣어두어우리의 고민을 고려해두었네요 ㅎㅎ이렇게 세심하게 제품을 만들어두니 호감가질 수 밖에!
!
​​

>

​​그렇다면 이제 먹어봐야겠지요??저는 종이컵을 준비해주었어요!
아무래도 종이컵이 용량이 작다보니 분말도 덜 넣어주었답니다.

오른쪽 사진은 분말 넣은 직후의 모습이랍니다.

워낙 가루가 곱고 입자가 작아서 물에 잘 녹는 편이기에물 온도를 신경안쓰고 미지근한 물을 이용했답니다~!
뜨거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환영하는 부분 아닌가요?!
?!
?​​

​​​가루를 적게 탔는데도 생각보다 진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1g보다 덜 넣었는데 완전 진~~한 갈색으로 변해서 놀랬답니다.

면역 증진을 위해 이렇게 타보고 연하면 가루를 더 넣어보려했는데진짜 진하게 타져서 더 안넣어도 됐습니다…ㅎ​​

>

​​적은 가루에도 이렇게 진한 게 타먹을 수 있으면오래두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지요!
!
용량이 70g이였는데 한번 먹을때 1g덜 넣어 먹으면 ….정말 오래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꾸준하게 섭취하면서아침 공복에도 먹어주고 회사 출근해서도 먹으면면역력, 체력 증진에 도움될 거 같고말이지요.여러분들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으면저처럼 청년곡창 차가버섯 분말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이러한 제품들은 먹기 전에 많은 것들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지요하지만 알아볼 수록 더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되던데요이 제품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이 있을 거 같아밑에 링크를 달아두었답니다 청년곡창에는 차가버섯 분말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이 있답니다!
!
!
건강관리 쉽게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스을쩍 둘러보고 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모쪼록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쭉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