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축구교실은 탑 축구클럽으로 시작해볼까요? ..

안녕하세요~ 시쿠마가.최근 세계를 날아다니고 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너무 자랑스러워요.그중에서 손흥민선수가 최근에 가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축구선수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정말 저런 아들을 둔 엄마, 아빠는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자본주의 엄마예요?wwww

>

2002년 월드컵을 직접 체험한 저로서 정말 유소년 축구 교실이 많이 늘어난 걸 보고 미래의 박지성, 홍명보가 많이 자랄 거라고 생각했죠.실제로 이강인 선수 같은 인재가 축구교실에서 육성한 선수라고 들었습니다.

>

역시 남자들은 하체운동을 많이 해야하지 않겠니?알죠?운동을 하고 발산해야 하는 아들들. 그래서 유소년 축구 교실에 절대적인 숫자를 남자들이 차지해요.^^

>

>

톱 축구 클럽은 유소년 축구 클럽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성인 클래스 관리로 2시간 동안 수업하고 있습니다.

성인급 연습게임이나 대회 출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

>

유소년축구교실의 톱축구클럽은 신원동 내에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실내축구연습장은 kf마크의 친환경 최고급 인조단지로 공기청정기도 4대가 설치되어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습니다

>

꾸물꾸물 코치의 말을 잘 듣는 아이들이 참 귀엽네요 미래의 손흥민, 아이들!
오늘 재밌게 달려볼까요?5세부터 시작하는 유소년 축구교실은 탄탄한 교육과정과 코치진이 있어 고양시의 학부모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선수반과성인반은실외수업. -다른 클럽은 5세~7세 40~50분의 수업도 많지만, 탑축구클럽은 나이에 상관없이 1시간 동안 수업을 한대요.

>

>

>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다니며 훈련받는 유소년 축구교실!
믿을 수 있는 코칭스태프가 있는 축구교실을 찾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어린 유소년 축구 교실 선수들이 실패해도 초조해하지 않고 기다려야 하는 탑클럽 코치들이 믿겨집니다.

>

아이들은 경기장에서 실수를 저지르고 그 실수를 만회할 회복탄력성이 부족해 코치와 감독의 대처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

유소년 축구클럽에서 그런 실수도 극복하는 연습을 통해서 멘탈도 강해지고 경기력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

>

>

– 접근방법 – 접근방법.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