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애플워치 밴드 추천/에어팟케이스 추천(งᐛ) (งᐖ )ว ­

안녕하세용!
오랜만입니당(__)ㅎ애플워치를 아주 잘 쓰고 있는 1인으로써,, 오랜만에 밴드를 추가로 구매해보았고용,,에어팟 옷도 안입히고 알맹이만 들고 다니다가 아스팔트에 한번 갈아버린 이후로^^,,에어팟 케이스도 몇개 사보았습니당~.~ㅎ​구매링크는 글 하단에 기재해놓을게용!

>

>

​배송은 빠르게 온 편이에요!
2주..? 2주 쪼금 되서 도착한 것 같아용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할 때 꿀팁은,, 역시 구매후기가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

​저는 요렇게 3개 구매했어요!
스포츠루프는 사용해보니까 너무 가볍고 편해서 레인보우로 추가구매했구용실리콘밴드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ㅇㅓ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실리콘밴드가 너~~~무 좋았다는 사실..!

>

​레인보우실제로 보니까 진짜 화려했어요약간,, 퀴어페스티벌 가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딱 들었됴,,​

>

>

>

>

​역시 가볍구, 기장감도 딱 좋았습니다저는 손목이 많이 얇은 편인데도 기장감이 딱 좋았어요!

실리콘 밴드는 처음 써봤는데 진짜 진짜 편하고 가볍더라구요!
그리고 밀레니즈루프는 옷이 찝히구 그랬었는데 요거는 옷찝히는 일도 없고 착용하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

>

​제 애플워치는 알루미늄 골드인데 색깔도 찰떡으루 잘 맞았어요이질감 없이!
오히려 블랙이 끼워보니까 이질감이 심해써 안쓰게 되더라구요ㅠ.ㅠ그래서 애플워치 블랙 구매하는 아는 분께 블랙 밀레니즈랑 블랙 스포츠루프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

>

​요즘은 계속 노란색만 끼고 다녀요색이 제일 귀여워요ㅠ.ㅠ 하앙

>

​하늘색도 구매했는데 요거는 아직 끼워보지 않았어용노란색이 너무 귀여워서,,ㅎㅎㅎ나중에 노란색이 좀 지겨워지면 착용해보겠습니다

>

>

​에어팟케이스도 비슷한 시기에 같이 왔구용!

>

​이렇게나 많이 샀다니…?실제로 사용하고 있는건 미니마우스 뿐입니다.

.한번 끼우니까 잘 안바꾸게 되더라고요.. 언젠간 바꾸겠죠..?​

>

​하앙 넘 기여워용​

>

​근데 가끔 댁알이가 벗겨지더라구용ㅠㅠ그래서 안쪽에 한번 닦아서 끼우고 그랬는데 그래도 훌랭 뱃겨지긴 해용,,​

>

​넘 기엽자나요,,​

>

​요거는 친구한테 보내줬떤 사진인데,요번 알리익스프레스 애플워치밴드랑 에어팟케이스는 경희라는 제 친한 친구가 생일 선물로 보내줬던거였어요!
헤에입고 있는 하늘색 셔츠원피스도 작년 생일 때 경희라는 친구가 사준거고애플워치밴드랑 에어팟케이스까지 트리플 선물샷,,!
!
!
!
헤에감사합니당 꺄(__)ㅎ♥​애플워치밴드랑 에어팟케이스 밴드 링크 첨부할게요!
​​애플워치 밴드 :s://ko.aliexpress.com/item/32804769666.html?spm=a2g0s.9042311.0.0.6dd04c4dn1DSHP

에어팟케이스 :​ㅠ.ㅠ 링크 들어가니까 삭제된 페이지라고 나와서 요거는 첨부가 어렵네용 유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