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책상 업무집중력 향상을 도와주는 높이조절 데스크

>

​​안녕하세요. 베스트피스입니다.

어느새 크리스마스를 앞둔 즐거운 이브가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내일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사무실책상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맞춤형 사무실책상

반나절을 책상 앞에 앉아 업무를 진행하는 분들께서모두 다른 체형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규격화된 책상에서 생활하다 보니 수많은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불편함이 쌓이다 보면 집중력이 점점 떨어지고,나중에는 업무의 능률이 떨어지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소개 드리는 사무실책상 윙 데스크 제품은사용자의 업무 습관, 체형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

>

​원하는 책상 높낮이를 자유롭고 부드럽게!

사무실책상 윙 데스크의 장점 중 한 가지는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로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제품에 탑재된 메모리형 컨트롤러를 통해사무실책상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해보실 수 있는데요.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위치를 따로 기억할 필요 없이메모리 버튼을 통해 한 번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

>

​하체에 집중되던 무게 부담을 덜어 더욱 건강하게

직장인 분들은 장시간 동안 앉아서 업무를 진행할 경우졸음이 몰려와 집중력이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무실책상 윙 데스크의 높낮이 기능을 활용하면사용자 체형에 맞춘 스탠딩 위치에서 업무가 가능한데요. 졸음을 이기지 못할 때 이렇게 스탠딩 데스크로 활용한다면몰려오던 졸음을 방지하고 하락된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메모리형 컨트롤러를 통해 높낮이를 조절한 모습입니다.

윙 데스크는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저장해필요 상황에 따라 M 버튼을 눌러 한 번에 조절해볼 수 있는데요. 먼저 화살표 버튼을 통해 원하는 높이로 조절한 뒤,M 버튼 -> 숫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어더욱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게 도와주는 사무실책상이랍니다.

​​

>

​유연하고 포근한 느낌을 제공하는 날개 모양의 상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무실책상과 비교해보았을 때윙 데스크는 전체적으로 조금 다른 형태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직사각형 상판 대신 날개 모양의 상판을 적용하여책상 앞에 앉았을 때 몸을 감싸는 느낌을 줍니다.

이런 상판의 모양 덕분에 더욱 넓어진 동선을 제공하기도 하며,효율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

>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어려운 사무실도 문제없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무실 책상 윙 데스크는여러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는 한정적인 사무실 공간이라 해도넓은 동선 활용을 도와주도록 설계되었는데요. 책상 옆면의 겹치는 부분이 알맞도록 제작되어사무실책상같이 여러 대가 함께 모여있는 장소에서 활용하게 된다면비효율적으로 자치했던 책상 공간도 줄일 수 있답니다.

​​

​​독특한 상판 디자인이 특징인 윙 데스크는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무실 책상 배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와공간 효율성이 달라지는 것만큼 윙 데스크를 직접 사용해보셔서효율적으로 책상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

​우수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 가능!

사무실 책상을 구매하실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바로 제품을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지 일 것 같습니다.

윙 데스크는 기존 책상 상판들과 비교했을 때 시간이 지나도 마모가 적고, 내구성이 우수한 LPM 상판이 적용되어 제작되었기 때문에덕분에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형되는 걱정 없이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랍니다.

​​

>

​부드러운 라운드 마감으로 더욱 높아진 안정성

책상의 상판 모서리 부분을 보시면 곡선으로부드럽게 마감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책상을 사용하는 동안 모서리에 긁히거나,부딪혀 다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윙 데스크는 사용자가 다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각 모서리마다 라운드 마감을 적용하였는데요. 라운드 마감이 적용된 덕분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며,디자인 면에서도 깔끔함을 제공해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

>

​130kg의 무게 하중도 조용하고 강력하게

윙 데스크는 다리 양쪽에는 장착된 듀얼 모터를 통해130kg의 무게 하중까지 강력하게 버틸 수 있는 사무실책상입니다.

덕분에 사무실책상 위 컴퓨터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를 올려놓아도안전하게 높낮이 조절 기능 활용이 가능하며,리프팅 소음도 조용한 사무실 정도의 소음이라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안정감을 높인 역삼각형의 보강 구조와 강철 프레임

높이 조절 책상을 활용할 때 리프팅 중 발생하는 흔들림 때문에작업에 방해될까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윙 데스크 제품 같은 경우 상판과 다리 연결부에역삼각형의 보강 구조와 견고한 강철 프레임을 사용해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리프팅 중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버틸 수 있도록설계된 구조 덕분에 리프팅 중 발생할 수 있는 흔들림을 최소화하며,어디서나 안정감 있게 사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

​리프팅 기능을 사용하는 도중 신체의 일부가 끼어부상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리프팅 중 부하가 감지되면원래 위치로 돌아가는 세이프 롤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책상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최소화시키면서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답니다.

​​

>

​환경과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책상

이 제품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판의 컬러와 사이즈 및 리프트 컬러, 스타일까지책상을 사용하실 공간을 고려하여 여러 옵션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사진처럼 상판을 블랙, 리프트를 화이트로 선택이 가능하며,깔끔하게 제작된 디자인이라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울린답니다.

​​

>

​​사진 속 윙 데스크는 2단 리프트가 적용되었으며,사용할 장소에 맞춰 2단 / 3단 리프트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판 사이즈부터 컬러, 리프트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사용하실 공간의 인테리어에 맞춰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