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 울산 남구 일자리 종합센터에서 취업/창업 준비해보아요. ­

>

점점 더 심해지는 취업난에 도움이 될 남구 일자리 종합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남구 한국전력 맞은편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굉장히 찾기 쉬웠어요.​

>

>

지은지 얼마 안 된 건물이라 쾌적하고 특색 있게 생겼습니다.

​​

>

울산 남구 일자리 종합센터는 취업 알선, 직종 추천, 구직신청, 일자리 정보 등을 제공해주며 상담해주고취업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직자, 취업, 그리고 창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도 제공하고 있는데남구청 또는 일자리 포털 사이트 등에 한두 달 전에 홍보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참고해서 교육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입구에 홍보와 구인구직 정보들이 보기 쉽게 한눈에 걸려있어요.​​

>

안에 들어가면 인포메이션이 바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면 직원이 있는 4층 사무실에 가시면 됩니다.

​​

>

>

취업, 창업에 필요할 다양한 정보와 일자리 종합센터 프로그램 등을 알 수 있는 팸플릿이 놓여 있습니다.

​​

>

1층 : 코워킹스페이스(공유공간) / 하역장 및 포장실2층 : 물류창고 / 물류창고 입주기업 공유 사무실 / 세미나실3층 : 인큐베이팅룸 / 회의실 / 스터디룸4층 : 사무실 / 일자리상담 / 교육장 / 스튜디오A.B / 방송실 / 상담실​물류창고는 창업을 위한 입주자들을 모집해서 입주자에게 물류창고를 임대하여 물건들을 놔둘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사무실 크기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스튜디오는 사진 촬영용 공간으로 쓰인다고 하니 상품들을 예쁘게 사진 찍어서 홍보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

>

휴식을 취할 카페도 1층에 있습니다.

​구직이나 창업할 때 뭐부터 해야 할지 막막할 텐데 이렇게 도움을 주는 센터가 있으니적극적으로 이용한다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