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동 동물약국 배변패드 위에 자는 강아지 필독스!

 거미는 이제 6개월을 채우고 성견을 바라보고 있는데 아기 시절 제가 겪은 고민을 덴덴맘 주인들과 나누려고 합니다.

몽팔이 친구들도 보면 요즘 애들 고민이 몇 가지 있거든요.

일단 첫 번째가 배변패드 위에 자는 강아지 두 번째가 배변 패드를 무는 강아지… 거의 아이들이었는데… 지극히 정상적이래요.

호기심이 많아 아직 잠들어 있는 공간에 대해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도 앞에 두 개 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하지만 지금은 전혀!
!
!
둘다 해결되었습니다.

> <

거미가 자연스럽게 깊은 과정도 글의 마무리 정도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꼬마가 소변 패드 위에서 자고 나서 몸에 이상이 생겼어요

금방 요독ㅠㅠ쉬야가 몸에 닿으니까 요독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부산동물약국을 찾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병원에 갈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일단 연고 조치를 해 보고 상태를 지켜보라고 해서요.

아무리 찾아봐도 오줌독에 대한 정보는 별로 없더라고요거의 경과를 지켜 보면 낫는다고 하기 때문에 연고를 사러 가 보았습니다.

아이의 꼬리에 밥을 주는 로봇들뿐이었습니다.

이때가… 900그램 정도?●일하지 못한 ‘작은 시절’

그 작은 몸이 염증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면 제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

빨리 약을 사서 바르려고 태연동에 있는 부산동물약국으로 달려갔습니다.

저에게 으르릉~!
!
하는 표정이네요. 그때는 정말 사각형이니까 공 같기도 하고 정말 너무 귀여워요.지금도 하염없이 귀여운데요?그때 짧은 매력은 크다.

죽을때까지 잊지 못할꺼에요

대연동에 있는 부산동물약국은 대연역과 못골역 사이에 있는데 옆에 주차장도 있었는데 금방 다녀오느라 주변 골목에 잠깐 2분만 섰어요.2분도 안 걸린 것 같은데요?

사람의 약도 팔고 있는 약국이 입용 동물의약품도 판다고 크게 써 있어서 가기 쉬웠어요. 동물약장수가 생각보다 없었어요 지금 저희 회사 주변에도 아주 드물어서 하나씩 넓은 구역마다 하나씩 찾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때는 산책할 일이 없어서 외부기생충약은 안 샀는데

지금 산책하는 날이 좀 많아져서 여름에 잔디밭에 가는 날이 많아지면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심장사상충은 매달 해야 하니까 매번 의사 선생님 만나러 가기엔 부담스러워요

아주가 희미하게 울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이고

사료에 섞어 주면 되기 때문에 약인 줄 모르고 꿀꺽 삼켜 버렸습니다.

다른 제품도 많으니까 보시던 안으시고 필요한 거 얻으시면 돼요

제가 찾던 겁니다.

사실 잘 몰라서 약사에게 물어봤어요

오리 뿔로 정해서 귀엽게 칠할 수 있대요.하지만 자주 바르면 안 돼요.피부가 뻣뻣해질 수 있대요연속으로 5일 정도까지!

잘 지내세요 김거미가 첫 번째 아야였던 것 같아요

그 후에도 소변 패드 위에서 자고 있었기 때문에 생겼다.

꺼지고 그랬는데

의사를 만나러 갔더니 요약 그대로 사용했더니 소독 알코올약을 주셔서 같이 병행했더니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고민이었던 격 열렬히 배변 패드를 떼는 강아지는 나야 나야 나야 나!
김거미는 정말 순카르스가 여기서 보였거든요야생 너구리맨이 전부 쫓아 버리는 것 같아요.그런데 이런 애들이 너무 많다는 것, 너무 혼내지 말고 관심을 끌면 좀 줄어요. 근데 제일 걱정되는 건 솜을 먹을까 해요. 거미도 많이 먹었어요 ( ´ ; ω ; ` )

쿵가에 나오면 다행인데 안 나올지도 모르니까 놀지 말고 자연스럽게 호기심 풀어 드리도록

호옥시도를 못 먹듯이 유심히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제가 없을 때 먹는 것이 두려워 망 화장실로 바꾸고, 소변 패드를 숨겼습니다.

덴덴맘징 덕분 그래서 이런 아이템이 있는지 늦게 알았거든요.

이렇게 위에 배의 편판이 뒤집히니까 당연히 패드를 씹을 수가 없고.. 지금 다들 큰 강아지는 들어도 관심이 없습니다.

맛있는 건 먹지도 않았다는 거예요 지금은 오픈형 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짜 가끔 심심하면 한 달에 한 번 정도 씹는 척하고 반항하고 그러는데 그것도 잠깐 사이에 거의 안 해요.

자라면서 순리대로 사라질 고민인 것 같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아기가 함께 힘내서 주말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