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앤폴 행도예 높은코 면기, 예쁜 도자기그릇으로 추천해요. ­

>

요리를 즐겨 하다보니쇼핑을 하거나 장을 보러 가면 항상 그릇부터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사실 집에 그릇이 적은편은 아닌데도계속 새로운 그릇 또 매력적인 그릇을 보면당장 사고싶은 욕구가 들더라구요,그릇욕심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아요.이번에 정말 매력적인 면기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먼저 가게를 소개해드릴게요,매력적인 그릇가게가 광주에 위치하고 있다니정말 반갑더라구요,수완지구 롯데아울렛과 가까운 거리랍니다.

>

이미 온라인으로도 핫하지만몇 안되는 오프라인 가게로도 입소문이 자자한버블앤폴

>

친근하면서도 감성적인 매장 분위기와 함께다양한 핸드메이드 도자기그릇, 우드소품그리고 패브릭을 판매하는 편집샾으로여러 작가님들의 다양한 그릇과 소품을만나보실 수 있어요.저같은 광주사람, 또 전라도지역분들 뿐만 아니라타 지역분들에게도 입소문이 자자해많이들 방문까지 하신다고 해요.

>

요즘 많은 젊은 분들도 도자기 그릇에 관심이 높아져신혼부부 분들도 혼수로 많이들 구입한다고 해요.저도 아직 20대 초반이라 젊은편에 속하는데도자기그릇에 관심이 많이 가는걸 보니요즘 도자기그릇도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럽고잘만들어진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

반짝반짝한 깔끔하게 잘빠진 그릇도 좋지만도자기만의 매력을 직접 감상하면그 매력에 푹 빠져든답니다.

>

버블앤폴 그릇은 배송으로 받아봐도전혀 문제가 되지 않도록 엄청 꼼꼼한 포장은 물론고급스럽게 포장해주셔요.

>

>

제가 선택한 그릇은 바로행도예 높은코 면기이미 버블앤폴의 인기 상품중의 하나로굉장히 매력적인 그릇이에요.

>

>

먼저 선율 하나하나가 아름답죠?핸드메이드 그릇이 사랑받는 이유는흙 다듬기부터 제품의 완성까지 모두 수작업으로이루어지기 때문이라고들 해요.그렇기때문에 당연히 대량으로 공장처럼 찍어내는그릇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선의 미가 살아있는 그릇인 것 같아요.

>

옆라인도 굉장히 매력적이에요.무엇보다 행도예 높은코 면기는 쓰임새가 굉장히좋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국수,우동,라면등을 담는 용기로도 물론 좋고나물 등을 무치는 용기로도 최고인활용도가 정말 다양한 제품이랍니다.

>

뒷면 또한 선 하나하나가 매력적이에요.이런게 정말 예쁜 도자기그릇의 매력이 아닐까요?특히 도자기그릇은 자연스러운 유약흐름으로물레작업의 특성상 제품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 또한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

행도예 높은코 면기의 또다른 장점한쪽에 이렇게 주둥이가 있다는 점인데요,라면이나 우동국물을 먹을 때그릇에 덜어 부으면 막 흐르고 난리가 나는데이 그릇은 주둥이가 있어서 국물을 붓는데에어려움이 전혀 없답니다.

>

>

이 그릇을 만나고 난 후로정말 이 그릇만 사용할만큼 자주 손이가는제품이였어요.이렇게 햄볶음밥을 볶아서 가득 담아도 먹어봤어요.

>

>

무엇보다 깊이감이 남달라서정말 편리함은 물론그릇 자체가 도자기그릇인데도 크게 무겁지 않아들고먹기에도 편리해요,또 도자기 그릇 특유의 감성이 함께 전해져먹는내내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

도자기그릇을 사용하니 왠지나무수저를 이용하고 싶어지기까지 해서이렇게 한수저 가득 떠보기도 했어요,

>

정말 자꾸자꾸 손이가는 그릇,다음날에는 이렇게 부추간장을 만들어비벼도 먹어봤어요.그릇이 넉넉해서 비빔밥 그릇으로도 정말좋겠더라구요,

>

>

또 그날 저녁에는 야식으로김이 모락모락나는 라면도 담아봤어요,면기라서 그런지 확실히 면기의 역할을제대로 해내는 것 같더라구요.

>

>

이렇게 주둥이를 이용해국물을 주르륵~따르면 국물이 한방울도 흐르지 않아정말 용이해요.한번 사용해보니 왜 이그릇만 찾게되는지알게되었답니다.

>

>

예쁜 도자기그릇 행도예 높은코면기블랙,와인,베이지 스카이블루컬러는 총 4컬러랍니다.

컬러도 다양해서 주방의 분위기에 따라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모던하면서 내추럴한 매력의작가님들의 감성가득한 버블앤폴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수시로 진행된다고해요,도자기그릇을 좋아하신다면또 도자기그릇의 매력에 푹 빠져보고싶으시다면한번 방문해보세요^^

동영상으로도 생생하게 감상해보세요,버블앤폴 바로가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