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앰플 추천✨ 미백, 주름 둘 다 잡는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 앰플로 빛내기! ­

​뜨거웠던 여름이 말복이 지나고나서야 한결 선선해졌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너무나 뜨거운 여름 동안 잠깐의 외출과 여행으로 자외선을 받아서 그런지 피부가 많이 상했는데요.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남는 것은 피부의 칙칙함과 노화인 것이니…!
!
!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서 밝고 건강한 피부로 남자의 자부심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확실히 신경써서 관리하면 피부도 되살아나고, 칙칙했던 피부도 환하게 밝힐 수 있답니다.

그럼 저의 요즘 피부관리의 핵심이 되어준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앰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앰플은 블루알개 추출물을 비롯하여안티에이징 & 미백 성분을 함유한 베이스 세럼으로, 남자앰플로 사용하기 좋은데요.끈적임 없이 바로 스며들고, 사용하면 할수록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 느낌이라서 요즘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와 같은 피부고민 때문에 남자앰플을 찾는 분들이나, 남자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

​남자친구, 남사친, 남자들에게 선물하기 너무나 좋은 비오템옴므!
평소에 피부관리를 해야할 분들에게, 꾸준한 관리로 피부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게 무엇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

>

​이번에 새롭게 출시돼서 만나본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 앰플!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승인 받은 남자 앰플이라서 계속해서 달라질 피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라인들도 만나봤는데, 지친 피부를 달래줄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제격이었어요~!

>

​이번에 남자의 자부심을 빛나게 해줄 포스수프림 듀얼앰플은 사용법이 조금 독특한데요.한 번의 클릭으로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해요!
!
!

어떻게 클릭을 하면 되는지, 저도 한 번 살펴봤고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앰플입니다!

>

​앰플의 박스 케이스를 열어 보면 이렇게 본 제품과 짜서 쓸 수 있는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일단 본체를 살짝 클릭하고 돌려서 블루 컨센트레이트가 활성화 되는 것을 해줘야 합니다.

>

>

​고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담긴 블루 컨센트레이트를 클릭해서 베이스세럼과 믹스되는 것을…!
사용하기 전에 두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영상을 통해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마치 마법이 일어난 것 처럼 블루 컨센트레이트가 베이스 세럼 속으로 퍼졌어요!
!
!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좀 더 잘 섞이도록 흔들어서 준 후에 사용하면 됩니다.

블루 컨센트레이트는 ACTYL C와 더불어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페룰릭 애시드로 구성 (항산화+브라이트닝 부스터) 되어져 남자들의 피부를 밝히고, 탄력있게 만들어줄 수 있어요~!

>

>

​확실히 블루 컨센트레이트가 섞였을 때와 제형의 컬러가 바뀐게 느껴지나요?왼쪽이 섞기 전이고, 오른쪽이 섞은 후인데 투명한 제형에서 반투명한 제형으로 바뀌었어요!
​​그럼, 함께 동봉돼 있던 구성품을 뚜껑을 따서 버리고 넣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

>

​바로 이렇게 사용하면 되는데요.적당량을 짜서 사용하면 되는 남자앰플로, 특별한 날에는 좀 더 많은 양을 사용해서 전날 밤과 오전에 사용하고 있어요. :-)​

>

​흐르는 타입의 제형인데,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
굉장히 촉촉하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남자 화장품이라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에 신경을 쓴 것 같아요!

>

>

​바른듯, 바르지 않은듯 티가 나지 않지만…!
확실히 바르는 즉시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저도 중요한 미팅이 있거나, 강의가 있을 때남들 앞에서 주목 받는 순간에 피부가 정말 많이 신경 쓰이는데요.특히, 피부 트러블이 나거나 칙칙한 날에는 아무리 비비크림 같은 것을 덧바르면 얼굴만 들뜨지 않을까 굉장히 걱정이 많거든요.피부를 커버하는 것 보다는 확실히 피부 속 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서 본연의 광채와 탄력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

​탄력과 피부 톤 케어가 필요한 남성을 위해 4주 집중 케어를 하는 남자앰플로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듀얼 앰플은 혁신적인 기술로 고순도의 페룰릭 애시드를 신선한 상태에서 만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해요.이중 기능성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꾸준히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톤이 환해지고, 건강한 탄력이 느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니…!
!
!
바르기 전과 후를 보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고순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최상의 효과를 위하여 활성화 후 2개월 이내 사용할 것을 권장하는 남자앰플인데요.화장품을 개봉하고 오래 사용하는 것 보다는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의 앰플로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감이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은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앰플!
!
!
앞으로 더욱 달라질 피부톤과 탄력을 기대해보려고 해요~!

​탄력과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알개 추출물과 아데노신이 들어가서 노화로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영양을 주고,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살리실산으로 만지고 싶은 피부결을, 그리고 피부 톤을 환하게 끌어올려주는 ACTYL C로…!
중요한 날을 위한 집중 피부관리를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듀얼앰플로 해봅니다.

​​▶▶▶ ​포스수프림 듀얼앰플 보러가기 ◀◀◀​

>

​남자들의 자부심을 되찾아줄 건강한 피부!
!
!
4주가 지난 후에 느껴지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앞으로의 일들도 잘 풀리게 만들어봐요~!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