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매입, 높은시세로 귀걸이 하나도매입가능해요.(14k,18k ) ­

금매입, 높은시세로 귀걸이 하나도 매입가능해요(14k,18k)

>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아저씨입니다.

이번주에 금시세가 또 변동되었어요.매일 변하는 금시세이지만2000달러를 넘었다는데 의미가 있지요.​종로 금시장이 휴가기간이라서 정확한 시세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국제시세가 오른 만큼 오늘은 상승세를 이어갈듯합니다.

​높은 금시세가 유지되고 있어서인지고객님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계세요.

>

14k, 18k, 금매입 상담을 해드리며 잠자고 있는 작은 금제품도 매입이가능하고판매후에는 꽤 많은 금액이 나온다고 안내드려요.​금매입은 제품이 오래되었거나 끊어지고 짝을 잃었다고 가격이 변하지 않아요.금함량과 금중량을 측정하여당일 시세로 매입이 되기때문에 금이라면 모두 판매가 가능하지요

>

중국여행차 갔다가 동물 모양들이 예뻐서 구입하신 순금제품들국내금제품과 다르게 금함량 표기나 검인 마크등은 찾아볼수없었어요.​국내 금시장의 금제품은 99.5%~99.9%일때 분석비가 차감되고 순금매입이 되는데중국에서 구입하신 순금제품은 신뢰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요.(99%~95%까지 순도가 떨어지는경우가 있어요)​실제 금함량 측정결과는 99.5% 99%, 98.5%등다양하게 분석결과가 나와서 함량별로 금매입이 이루어졌습니다.

>

위의 세가지 제품은 세분의 고객님께 매입을했는데 코로나로인해 판매를 하시기도하고높은 금시세에 오래된 반지를 팔고 착용안하시는귀걸이를 들고오셨네요.​금제품들은 각각의 함량이 제품에 표기가 되어 있어요.순금제품의 경우 999,995.24k등과검인마크(홀마크,무궁화마크.태극마크등)가 필수이고14k는 14k나585​18k는 18k나750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없다면금제품이 아니거나 함량이 떨어지는제품이에요.

>

귀걸이에는 14k각인이3.5g이었던 반지는 태극마크가5돈반지는 99%와 금마크가각각 확인이되어오늘 금시세에 맞추어매입가격이 정해지고바로현금지급을 해드렸습니다

>

>

금매입이나 다이아몬드매입시에는전문점을 이용해주세요일반금방이나 마트등에서는 감정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낮은가격으로 판매가됩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소중하게 확인해드립니다​예약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은서울지역 전문감정사가 직접 찾아가는출장매입과전국 택배매입으로 매장방문과동일한 종로시세로 판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