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커스 뱀부500 롤화장지 추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안녕하세요 오늘도 힘차게 달려들어온 블로거 오네 다음주에도 비가 많이 오는데 이번주는 비 소식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외출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집에 있어도 느낄 수 있는 습기로 문을 닫고 제습기를 사용했더니 사우나가 따로 없었어요.

오늘은 집들이 선물로 가장 무난하게 꼽히는 롤 휴지를 하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10 년 전까지는 세탁 세제나 롤 휴지가 가장 무난한 가정 선물이었지만, 요즘은 너무 추천하는 상품이 많기 때문에 롤 휴지는 조금 질릴 수도 있지만, 제가 아무것도 소개해주지 않는 것은 알고 계시죠?가장 많이 선택하는데,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하고 싶다면 디어커스밤부500이 딱 맞는 걸 제 포스팅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거예요. 그러면 리뷰 고고신~

겉보기에는 일반 롤화장지랑 별로 차이가 없어 보이는 범부500 롤휴지. 하지만 저는 롤휴지를 고를 때 꼭 볼 수 있습니다. 표백제,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향료, 잉크와 같은 화학첨가물이 없는지 여부입니다. 화학성분이 우리 몸에 해롭다는 것은 이미 귀에 못이 박힐 정도로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판매되는 화장지를 보면 여전히.. 표백과 형광증백제의 사용이 많습니다.원래 나무 무슨 색이야? 흰색은 절대 아닙니다.다들 흰색이 예쁘다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여성용품도 그렇고 휴지도 그렇고… 흰색이 나오려면 표백 과정이 들어가야 한다는 걸 명심하셔야 합니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추천할 만한 범부 500 롤 휴지는 화장지를 구입하기 전에 체크하는 5무는 물론 나무가 아닌 대나무를 사용하여 만든 롤 휴지입니다.저도 그동안 펄프 나무를 사용하여 만든 화장지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대나무로 화장지를 만들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디아카스밤부500에 사용되는 대나무는 90일이면 25m까지 자라기 때문에 성장기간이 6~20년이 걸리는 나무보다 더 빨리 화장지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대나무가 쑥쑥 자라는 식물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자랄 줄은 몰랐어요.나무로 만든 화장지가 아니라 대나무로 만든 뱀부500 롤 화장지를 사용하면 한국에 500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니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찜질을 더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선물이 아니더라도 대나무 화장지를 사용하면 자연 보호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함께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특히 가족 중에 여자가 많다면 꼭 바꾸시길 권해요! 왜 바꾸셔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짧게 정리하자면 우리의 소중한 Y존은 팔에 비해 독소 흡수율이 42배 이상 높더라고요. 최근 여성질환이 증가하고 있는 이유로 화학성분의 영향이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은 아시겠지만 제 몸을 생각하면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옅은 베이지색깔의 클루나 PICK,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선택한 범브500은 미국식품의약국(FDA)과 유기농 인증기관의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안심 롤 휴지다.지금까지 제가 사용하고 있던 롤 화장지는 화학 성분 무첨가이기는 하지만, FDA와 에코서트 인증은 취득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나무 화장지는 프리미엄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흰 티슈를 사용하던 분은 옅은 베이지 색상에 저항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까지 무표백 제품을 사용하던 저는 거리낌이 없었습니다.왼쪽이 기존에 사용하던 펄프티슈이고 오른쪽이 범브500인데 색상 차이가 또 많이 나죠?겉보기에는 둘 다 비슷했지만 옆에서 보면 범부500 롤 휴지가 감긴 부분에 여백이 조금 남아있어 압축이 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외관상 보이는 차이는 거의 없었습니다.

근데 손으로 만졌을때의 촉감은 확실히 달랐던게 뱀부500 굉장히 부드러워요 예전에 사용하던 롤휴지는 조금 딱딱한데 범부500 롤휴지는 똑같이 만져보는데 엄청 매끈매끈하더라구요..솔직히 롤 휴지를 가장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화장실인데 저는 느낌이 좋았어요(웃음)

또 하나 절취선이 아주 잘 되어 있는 것! 그동안 쓰던 롤 휴지가 그렇고 예전에 쓰던 제품도 그렇고 절취선이 분명히 있는데 잘 안 떨어져서 휴지가 반쪽짜리가 돼서 답답했던 기억이 있는데 범부500은 한 조각씩 몇 번 봐도 정말 잘 떨어졌어요. 위 사진을 보면 기존 제품이 조금 울퉁불퉁하게 벗겨져 있는 것처럼 보이죠.이것도 잘 잘라진 겁니다. 진짜 손으로 잡고 찢은 것처럼 엉망진창으로 잘리는 경우가 많아서 못 쓰고 버리기만 해도 두루마리가 하나 나올 것 같아. 왠지 생각지도 못한 소재로 롤 화장지를 만들었는데 촉감과 깨끗하게 벗겨낼 수 있도록 절취선 처리를 정말 잘 해준 것 같습니다.b

배송받아서시험한번본후화장실화장지걸이에있던기존롤화장지를다쓴후에는바로뱀부500으로교환~~앞으로화장실에는대나무화장지만걸기로신랑과손가락을걸고약속했었는데도롤화장지를사용할때두께도무시할수없잖아요. 마트에 가면 이중 삼중 비데처럼 구분이 되는데 센스 있는 집들이 추천하는 요는 두께도 합격!

롤 화장지의 설명에도 세 겹으로 쓰여져 있습니다만, 저는 의심이 많은 여성이라서…또 한 겹 한 겹 열어 보았습니다.요즘 눈이 침침한 느낌으로 시간이 걸렸는데 삼중일중 뚫어보면 얇아지고싶은데 합체시킬까봐 걱정~ 가끔 사용하면 1중분리되는 아이도 있는데 범부500은 서로 잘 붙을 것 같아요.

사용해 보고 느낀 또 하나의 좋은 점! 먼지가 잘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먼지를 자를 때 먼지가 심한 제품은 육안으로 먼지가 보일 정도이지만 범브500은 먼지나 가루가 묻지 않아 훨씬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제 경우는 무첨가 롤 휴지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키친 타월이 없을 때는 프라이팬의 오일을 떨어뜨릴 때도 가끔 사용했습니다. 그럴때 남은 쓰레기 찌꺼기가 조금 걱정되긴 했지만 지금은 그럴 걱정이 없는것 같습니다.:)

기존의 티슈 디아스 뱀부 500 마지막 롤 화장지로 물기를 닦아냈을 때의 부착 테스트.왼쪽이 사용하던 무첨가 티슈 오른쪽이 대나무로 만든 디아카스 범부 500보통 티슈보다는 깨끗하게 닦을 수 있지만 약간 묻어있는 부분만 참고해 주세요.~

FDA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롤화장지 ‘밤부500’, 현재 출시 기념으로 45% 할인된 가격으로 30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롤 화장지를 교체하는 것만으로 자연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입가나 중요한 부분을 닦아도 걱정 없는 5 무첨가 화장지 센스의 집들이 선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인들도 한번 바꿔보세요.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프리미아,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 티슈는 제품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진 솔직한 감상입니다.